[일러스트 #64]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마법봉)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주말 잘들 보내셨나요?? 주말에 다들 너무 더우셨죠?? 전 계곡 물놀이 갔다 왔는데도 힘드네요 ㅠㅠ
아무래도 조만간 또 물놀이를 가야 할 듯 싶답니다~ ㅋㅋㅋ

다들 더워서 힘든 월요일 보내고 계시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세요~
퇴근시간까지 2시간밖에 안남았답니다~~~ ^^

오늘은 간단하게 마법봉 그려봤답니다~ 요즘 아무래도 침체기가 온 듯 해요~ ㅋㅋㅋ
복잡한건 엄도도 안난다는... 언능 맘을 다잡아야겠습니다~

짜자잔~!!!
23.jpg

반짝반짝~ 샤인샤인 브러시~ 는 아니고... 뭔가 레이저포인터 같은...ㅋㅋㅋ

그냥 마법봉이다~ 생각하고 봐주세요~^^;;

과정 들어갑니다용!!!

세로로 긴 사각형을 그려줍니다.
1.jpg

그거보다 조금 짧은 사각형을 그려서 같이 배치해 줍니다.
2.jpg

이땐 정렬을 이용하면 되겠죠???^^

긴 사각형을 선택한 후 효과 - 스타일화 - 라운드코너를 해줍니다.
3.jpg

짧은 사각형을 선택한 후 선형 그라디언트를 적용해 줍니다.
4.jpg

긴 사각형을 선택한 후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5.jpg

배경을 만들어줄 부분을 사각형으로 그려준 후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6.jpg

마법봉을 회전시켜줍니다.
7.jpg

배경 그라디언트 시적점을 마법봉 끝으로 정해줍니다.
8.jpg

타원을 그려준 후 그라디언트를 주고 마법봉 끝에 위치해줍니다.
9.jpg

그리고 블렌딩 모드를 멀티플라이로 바꿔줍니다.
10.jpg

원을 그려준 후 패더를 줍니다.
11.jpg

그리고 투명도를 조절해 줍니다.
12.jpg

좀 더 작은 원을 그려준 후 패더를 줍니다.
13.jpg

같은 방법을 반복해서 여러개의 원을 만들어 줍니다.
14.jpg

긴 사각형을 복사해 준 후 색을 바꿔줍니다.
14.jpg

폭을 넓게 해준 다음 아래쪽을 움직여 모양을 잡아줍니다.
16.jpg

그리고 패더를 줍니다.
17.jpg

원을 그려준 후 오목과볼록 효과를 줍니다.
18.jpg

모양을 확장해준후 패더를 줍니다.
19.jpg

원을 하나 그려 가운데로 배치해 준 후 패더를 줍니다.
20.jpg

로테이션하고 그룹으로 묶어준 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해 줍니다.
21.jpg

이리저리해서 완성~
22.jpg

ㅋㅋㅋㅋㅋ 간단하죠???

그라디언트만 잘~ 주면 된답니다~ 이걸 이용해서 펜도 그릴 수 있겠죠??
그렇지만~ 전 여기까지!!!

아무래도 금요일을 쉬고 왔더니 할 일이 많네요~ 언능 놓친게 없는지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이래놓고 끄지 못하고 아마도~~ 다른글 보러 다닐 것 같지만요^^;;;)

다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활기찬 월요일 되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Hello @gangirl, thank you for sharing this creative work! We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ve been upvoted by the @creativecrypto magazine. The Creative Crypto is all about art on the blockchain and learning from creatives like you. Looking forward to crossing paths again soon. Steem on!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여기에 시크릿 쥬쥬를 합성하면 마법봉이 되겠네요. ^^;

ㅋㅋㅋㅋ 그래야할까봐요~ 너무 간단한 모양으로 그린 듯 하네요 ^^;;

아...이게되네요.... ㄷㄷ
대학수업시간에만 들어본 ... ㅠㅠ

ㅋㅋㅋㅋㅋ 와방 간단하죠????
오늘은 더 간단한걸로...ㅡㅡㅋ 자꾸 간단한 것만 찾게 되네요 ㅋㅋㅋㅋㅋ

오오오...신기
전 포토샵도 못하는ㄷ....
팔로우 하고갈께요~

헉!! 저도 포토샵 못해요 ㅡㅡㅋ
일러스트 배우면서 포토샵도 살짝 해봤는데 전 포토샵이 더 어려운 것 같더라고요~ ㅠㅠ
넘나 어렵답니다 ㅠㅠ

포스팅 올라 올 때마다 신기방기해요 ㅋㅋ
고생하셨습니다 : )

ㅋㅋㅋ 그쵸?? 결과 나오는거 보면 신기방기하죠???
저도 그렇답니다 ㅋㅋㅋㅋㅋ

신기하네요.
저는 간신히 스팀잇만 하는 컴맹이라 ㅋㅋ

저도 컴맹이랍니다 ㅠㅠ
처음 직장생활할때 생각하면 아주..ㅠㅠ
장족의 발전을!!! ^^;; 한번 해보세요~ 생각보다 재밌답니다~ ㅋㅋ

한글타자 안보고 치기 연습중이에요... 곧 따라갈게요.^^ㅋ

오~~~ 저도 영타 연습해야 되는데.. 어려워요~ ㅋㅋㅋ

해리포터의 그것도 가능할듯요 ^^

해리포터 마법 지팡이???? ㅋㅋㅋㅋ
음~ 그건 어찌어찌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마법을 부려 줄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207.78
ETH 3068.5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