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63]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퍼 글자)

in kr •  4 month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이번주도 벌써 반이나 지나갔네요~ 전 어제 회식의 여파로 힘든 수요일을 보내고 있답니다 ㅋㅋㅋ 놀때 다음날을 생각해서 적당히 놀아야 되는데... 그게 쉽지가 않네요^^;;;
전 아직 젊은가봅니다~ ㅋㅋㅋㅋㅋ

이번주는 내일만 나오면!!! 금요일은 쉰답니다~~~ 히히히히히
원래는 오션월드를 갈려고 했으나!!! 이래저래 여건이 안되서 홍천에 있는 계곡으로 놀러갈거랍니다~ 쨍쨍 내리쬐는 햇빛 아래서 션~~~하게 놀고 자랑 포스팅 할께요~ ㅋㅋㅋ

오늘은!!! 일주일만에 일러스트로 돌아온 것 같네요~ 아무래도 일러스트 정체기가 온 것 같답니다 ㅋㅋ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종종 찾아올께요~^^

퍼 글자 그려봤답니다~ 간단하지만~ 기능을 모르면 못하는!! 그런 작업이었네요~

보실까요???^^
28.jpg

털이 북실북실한게 귀엽지 않나요??^^

과정 설명 들어갑니다용~ 이번엔 다른거에 비해서 과정이 짧답니다~ 글자 하나 쓴거니까요~ ㅋㅋㅋ

원하는 글자를 적어줍니다.
1.jpg

배경에 그라디언트를 넣어 색을 지정해 줍니다.
2.jpg

글자를 획색만 남겨둔 후 윤곽선으로 만들어 줍니다.
3.jpg

안쪽 선을 다 지워줍니다.
4.jpg

원을 그려준 후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5.jpg

원을 하나 더 복사해준 후 블렌드를 만들어 줍니다.
6.jpg

7.jpg

텍스트를 선택한 후 컴파운드 패스 풀기를 해줍니다.
8.jpg

이때 그룹을 먼저 풀어줘야 컴파운드 패스 풀기가 나타난답니다~

이제 텍스트와 블렌드를 준 원을 둘 다 선택한 후 오브젝트 - 블렌드 - 스파인바꾸기를 선택해 줍니다.
9.jpg

10.jpg

음~~~ 끝이 연결이 안되죠??? 그래서 다시 글자를 바꿨답니다 ㅋㅋㅋㅋㅋ
11.jpg

음~~~ 이것도 마찬가지네요~
12.jpg

제가 빼먹은게 있더라고요~ 연결점을 가위로 잘라줘야 된답니다~ 그리도 다시 갖다 붙여야 돼요~
13.jpg

14.jpg

그 다음에 다시 오브젝트에서 블렌드 - 스파인 바꾸기를 선택해 줍니다.
15.jpg

하나를 더 복사한 후 꼬리 모양에도 똑같이 적용해 줍니다.
16.jpg

17.jpg

아래쪽 원을 선택한 후 크기를 조절해 줍니다.
18.jpg

위쪽 원도 크기를 줄여줍니다.
19.jpg

삼각형과 원을 그려준 후 블렌드를 만들어 줍니다.
20.jpg

21.jpg

꼬리 끝에 갖다가 붙여 줍니다.
22.jpg

효과 - 왜곡과변형 - 거칠게하기를 적용해 줍니다.
23.jpg

꼬리도 똑같이 적용해 줍니다.
24.jpg

연결부분 그라디언트를 조정해 자연스럽게 해줍니다.
25.jpg

타원을 그려준 후 패더를 줍니다.
26.jpg

이것저것해서 완성~
27.jpg

간단한데 귀엽죠??ㅋㅋㅋ

잘 모르면 엄청 어려워보이는데 거칠게하기 효과만 적용해주면 되더라고요~ 역시!!! 아는게 힘이랍니다~ 전 처음에 글자보고 저번 깃털 그림처럼 해줘야 되는거 아닌가 했답니다~
완전 노가다!!! 그런데 너무 쉽게 표현이 되서 깜짝 놀랐네요~^^;

다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다음에 또 찾아올께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워후! 고오급 기술 ㄷㄷ
3D 모델링 툴 쓴 느낌 나요!

·

오~ 3D 느낌 물씬나죠??ㅋㅋㅋㅋ
저걸 이용해서 강아지도 그릴 수 있을 것 같은데~~ 쉽진 않네요 ㅋㅋㅋㅋㅋ

정말..좋은강의 감사해요^^
저도 어서 캘리강의를 올리고싶네요!
깡걸님 제가 방문하지 못한 사이에 실력이 일취월장 된 기분이..!!
제가 일러스트 배우고싶을때 종종 참고할 수 있을거같아 좋습니다.ㅋㅋ

·

오~~~ 도움이 된다면 저야 뭐~~~^^
언능 캘리 강의 올려주세요~~ ^^

신기해라. 나중에 정식으로 배워보고 싶어요. ^^

·

재밌어요~~~ 근데 매번 뭘 그려야할지가 고민이랍니다 ㅠㅠ
생각의 한계를 느끼고 있어요 ㅠㅠ

모르는게 약일까요.
전 왜케 어려워보일까요 엉엉
털디 귀엽네요^^

·

아니예요~~ 생각보다 간단하게 그려진답니다~ ㅋㅋㅋ
과정만 복잡해보이게 많이 올린거예요~
한번 도전해보세요~^^

내일 계곡에 가신다니 가신다니 가신다니 !!완전 부럽습니다. !!!
평일에 시원한 계곡에 있으면 천국이 따로 없을거 같네요.
즐거운 나들이 되세요 ~

·

오늘이 아니고~ 이제 정말 내일 간답니다~ ㅋㅋㅋ
내일은 아마도~ 션~~한 계곡에서 자랑 포스팅 올릴 것 같네요~ 히히히히히~

오~ 내일만 지나면 쉬신다니 너무 너무 모레가 기다려 지겠어요~

퍼 글자??

신기한 글자네요

동물글자??

·

드디어!!! 내일이랍니다~~~
언능 퇴근하고 장보러 가야 되는데...ㅠㅠ 할일이 많네요 ㅠㅠ

ㅋㅋㅋㅋ 귀엽네요!! 요건 악마들이 사용하는 글자인가요?
글자에 꼬리까지....ㅎㅎ

·

ㅋㅋㅋ 귀엽죠~~~~
간단하게 귀염귀염하게 만들 수 있답니다~~~

오! 귀엽네요 ㅎㅎ 컴퓨터가 버벅거리진 않던가요? ^^;

·

저 글자 하나 쓰는데는 버벅거리지 않았는데...
오늘 저걸 이용해서 강아지 그릴려고 그랬더니 완전 버벅거리네요 ㅠㅠ
결국 못그렸어요 엉엉엉~~~ ㅠㅠ

오 날이 갈수록 고급져 집니다 ㅎㅎㅎ 귀염귀염

·

ㅋㅋㅋㅋ 귀염귀염하죠???
간단하게 귀엽게 표현 가능하답니다~~~ ㅋㅋㅋ

헛ㅋㅋ 3D 툴로 만든줄 알았어요!! 일러스트레이터로 저렇게 북실북실이 가능한거군요... 배우고 갑니다 :)

·

오~~~~~~~~ 당케님이 모르는게 있으셨다니!!!!!
간단하게 북실북실 표현했답니다~~~
그렇지만!!! 역시나 응용은 어렵네요 ㅠㅠ 컴터도 버벅거리고 ㅠㅠ

·
·

네넹 전 일러스트레이터를 4개월 정도 배우긴 했는데 완전 초보자코스여서요!! 몇년전이라서 잘 기억도 안나네요... 그래서 일러스트레이터는 익숙하지 않아요 ㅎㅎ 깽걸님 포스팅 보면서 오오~ 이런것도 있네~ 하고 신기해하는중입니다ㅋㅋ

와.....소름! 이젠 삼디까지 하구 계시능!!

Hello @gangirl, thank you for sharing this creative work! We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ve been upvoted by the @creativecrypto magazine. The Creative Crypto is all about art on the blockchain and learning from creatives like you. Looking forward to crossing paths again soon. Steem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