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잡아먹는 귀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오늘 다들 힘드셨죠?? 저도 마찬가지였답니다ㅠㅠ 아침부터 음식 장만을 시작했지요.

동그랑땡, 동태전, 호박전, 잡채를 만들었답니다~

우선 전을 다부치고 잡채!!!

여기서 시잔 잡아먹는 귀신이 등장했답니다 ㅠㅠ

1518693824817-1.jpg

뭔지 다들 감 잡으셨나요???

그건 바로!!!! 맛살!!

저 하얀 맛살 찢는데 1시간이나 걸렸답니다 ㅠㅠ
제 손이 느린건지 원래 오래 걸리는건지...

정신이 없다보니 완성 사진도 없네요 ㅋㅋㅋ

다들 힘드셨을텐데 푹 쉬시고 내일도 또!!! 힘든 일정을 시작해 보자구요~~ ㅋㅋㅋ
(친정 가는길이 안막히길~~^^;)

다들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Sort:  

우와! 대단하십니다. 태국엔 설이 없다보니 일하는데 저는 오늘 마늘을 한시간 빻았습니디. 마늘 빻는 봉사 활동요^^ 회사 근무시간인데...땡땡이 치고요. 명절 잘 보내세요^^

흐미~~ 마늘 한시간이면 저보다 힘드셨겠어요~ 전 꼼지락만 한시간이였는뎅 ㅋㅋ 외국 나가계심 이럴때 고향 생각 나시겠어요~ 이럴때 봉사활동이라니!!! 훌륭하십니다~~~^^

Nice content,
& post & i flw u :D plz flw me .

thank you~~~^^

힘드셨겠어요.. 명절 잘보내시구요.
토닥토닥~♡

ㅋㅋㅋ 힘은 들었지만 아이들이 맛있다고 잘먹어줘서 좋았답니다~~ 단! 당면만 먹더라는 ㅠㅠ 명절 잘보내세요~^^

헉!!
저 맛살을 저렇게 하시다니...대단하십니다 :)
저렇게 해볼 생각도 해보지 못했는데....멋져요!!!

헉!!! 다들 저렇게 하시는거 아니였나요?? 첨에 엄마가 시킬때 얇게 찢어야 된댔는뎅 ㅠㅠ 저희 엄마가 저한테 왜 그러셨을까요ㅠㅠ

저희는 맛살 안넣어요
진짜 노가다네요 ㅠ
그래도맛있을듯!

잡채 맛있기는 한데 하는데 시간이...
설 동안 힘드시겠지만 힘내세요
화이팅

시간 오래걸려요 ㅠㅠ 전 당근 채써는게 그렇게 힘든건지 오늘 첨 알았답니다 ㅡㅡㅋ 단단해서 잘 안썰리더라고요 ㅋㅋㅋ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재료 손질된 것만 봐도 정성이 느껴지네요
저희집에서 이렇게 가느다란 맛살을 못 본 것 같은 건 기분 탓이겠죠? ^^;

아~~~ 그런거예요?? 결대로 다 찢어야되는줄 알았는데 ㅠㅠ 엄~~~청 오래 걸렸어요ㅠㅠ

우왕!
차라리 잡채먹고 맛살 한입 먹는게 좋을듯^^
고생하셨네요..
편안한 여정 되시길~

ㅋㅋㅋ 그것도 좋겠네요~~ 아님 다음부턴 맛살을 빼야겠어요 ㅠㅠ

^^ 자주 놀러올께요....

음식하면서 사진찍는건 보통일이아니네요 ㅠ
수고하셨어요~

그니까요~~ 정신 없는데다가 익숙하지도 않다보니 자꾸 까먹네요 ㅠㅠ

잡채 넘 맛있겠는데요, 고생하셨어요.

맛은 있었답니다~~ 애들도 잘먹어주니 뿌듯!! ㅋㅋㅋ

우왕. . 저걸 실처럼 자르는군요. . .ㄷㄷ
수고하셨어요!!

저렇게 해야 되는줄 알고 ㅠㅠ 댓글 달린거 보면 저렇게 안해도 되나봐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76.67
ETH 2299.0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