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이수역 곽반장-짬뽕잘하는집입니다~

in #kr8 years ago

오늘 점심은 이수역 곽반장-짬뽕잘하는집에서 먹었습니다.

곽반장-짬뽕잘하는 집은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가길 45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는 동네 평범한 중국집처럼 생겼습니다. ㅋㅋㅋ

상호.jpg

내부 모습도 평범합니다.
내부1.jpg

군만두 반접시 시키면 원래 5개 주는데 저희가 3명이서 갔더니 사장님께서 2개씩 먹으라고 6개 주셨네요~~ ㅋㅋㅋ
수전증은 없지만 사진을 평소에 잘 안찍다 보니 사진이 흔들렸네요 ㅠㅠ
기본찬.jpg

짜장면 무난하게 맛있어요~ 간짜장은 제 입맛엔 조금 짜더라고요
짜장.jpg

볶짜면 - 요즘 볶음밥도 세트로 주는데가 많더라고요~ 밥이랑 같이 먹고 싶을때 추천!!
볶짜면.jpg

짬뽕밥 - 오늘 저의 선택은 짬뽕밥이었습니다~ 날도 쌀쌀하니 뜨끈뜨끈 맛있었어요^^
짬뽕밥.jpg

이수역에 있는 짬뽕집 맛있어요~ 추천합니당~~~^^

Sort:  

저는 이수 서경에서 자주 시켜먹는데.. 여기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여기는 배달은 안되는걸로 알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가길 4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정말 맛있겟어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배부르게 잘 먹고 왔답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오늘처럼 추운 날은 국물 따따한게 진리죠!

그러니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60016.31
ETH 1576.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