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57]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찻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오늘 날씨가~!! 날씨가~!!! 너~~~~~~ 무 뜨겁네요~~~

여름처럼 습하진 않아서 바람 부는 그늘에 앉아 있음 시원하지만 햇볕에 나가면!!! 너무 뜨겁네요~

이런날 밖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정말 힘드시겠어요~ ㅠㅠ

다들 조금만 더 힘내세요~!!^^

이번주는 정말 빨리 지나간 것 같네요~ 전혀 금요일 같지 않다는!!!
다음주면 벌써 6월 마지막주네요 ㅠㅠ 2018년이 반이나 지나갔다는!!
어릴땐 시간이 진짜 잘 안갔던 것 같은데 요즘은 왜케 빨리 지나가는지 모르겠습니다~
하루하루 최선을!!!^^

그런 의미에서 오늘도 열심히 그렸답니다 ㅋㅋㅋㅋㅋ 뭘 그렸을까요~???
안궁금하다고요??? 좀 궁금해해 주세요~~~ ㅋㅋㅋ


두구두구두구두구!!! 찻잔 그려봤답니다~
33.jpg

그릴땐 뭔가 다 어색해 보였는데 다 해놓고 보니까 나름 괜찮아보이네요 ㅋㅋㅋ
슬~~ 쩍 보셔야 된답니다~~ 자세히 보심 안돼요~!!!

그리고 저희 아이가 핑크를 좋아하는 관계로 배경을 핑크핑크하게 그렸답니다~~~
있따가 집가서 보여줄꺼예요~! ㅋㅋㅋ 핑크라고 이쁘다고 해줄 것 같은 기분이!!!ㅋㅋㅋ


과정 설명 들어갑니다용~!!!

타원을 두개 만들어서 색을 지정해 줍니다.
1.jpg

블렌드를 줍니다.
2.jpg

타원을 하나 더 그린다음 색을 지정해 줍니다.
3.jpg

펜툴을 이용해 도형을 그린 다음 흰색으로 채워줍니다.
4.jpg

다시 타원을 그려준 후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5.jpg

원을 다시 또 추가 한 후 그라디언트 주기
6.jpg

타원을 복사한 후 크기를 살짝만 줄여서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7.jpg

음~~~ 살짝 찻잔 받침 같죠???? ㅋㅋㅋㅋㅋ
8.jpg

이제 티스푼을 그려줍니다.

펜툴을 이용해 티스푼 모양을 그려줍니다. 대충 그리고 옮겨주면 된답니다~
첨에 엉망진창으로 그려줬었는데 이리저리 옮겨줬더니 모양이 딱!!!
역시.. 프로그램의 힘은 대단합니다요 ㅠㅠ
9.jpg

티스푼에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10.jpg

티스푼 모양을 복사해 검은색으로 칠하고 뒤로 보내 입체감을 줍니다.
11.jpg

펜툴을 이용해 티스푼 윗부분에 원하는 모양을 그려 준 후 그라디언트를 줘 입체감을 표현해 줍니다.
12.jpg

다시한번 펜툴로 원하는 모양을 그려준 후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13.jpg

젤 윗부분과 아래쪽에 모양을 그려 준 후 검은색으로 지정해줍니다.
14.jpg

숟가락 안쪽 부분에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15.jpg

숟가락 뒷편에 그림자를 그려서 뒤로 보내 정렬해 줍니다.
16.jpg

이제 찻잔을 그려줍니다.

두개의 원을 만들어 단색과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17.jpg

약간 작은 타원을 만들어 준 후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18.jpg

타원의 크기를 조금씩 조정해서 차 색을 표현해 줍니다.
19.jpg

좀더 색을 잘~~~ 만들어 줍니다.
20.jpg

컵의 몸통을 그려줍니다.
21.jpg

컵 손잡이를 그려줍니다.
22.jpg

손잡이에 그라데이션을 줘서 입체적으로 표현해 줍니다.
23.jpg

손잡이 그림자 주기~
24.jpg

여기저기 그림자와 음영을 줍니다.
25.jpg

홍차 티백을 만들어 줍니다.
26.jpg

그림자를 만들어 준 후 앞에 티백모양을 그려서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27.jpg

전에 과정에 들어간 그림이랑 나중 그림이랑 자꾸 달라지는데~ 이건 중간중간 계속 수정해서 그런거랍니다~ ㅋㅋㅋ 어색하면 자꾸 수정을 해줘야 해요 ㅠㅠ

찻잎도 그려주고~
28.jpg

끈도 그려주고~ 약간의 음영도 줍니다.
29.jpg

마지막으로 거품을 표현해 줍니다. 펜툴을 이용해 거품을 표시할 위치에 그림을 그리고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30.jpg

이 거품은~ 가까이서 보면 엄청 징글징글해요~ 동글뱅이가 총총총총!!!
근데 멀리서 작게 보니까 그렇게 보이진 않아서 다행이네요~^^;

거품 표시 완료~!
31.jpg

이제 배경넣고~ 글씨쓰고~ 완성이 되었답니다용~!!!
32.jpg

처음에 그려나갈땐 완전 허접해 보였는데 다해놓고 보니까 어색한 부분은 다음에 그린게 가려주고~ 이것저것 그려줬더니 어색함이 많이 없어진 것 같네요~

이정도면 대만족이랍니다~~~ ㅋㅋㅋ
저에게 많은걸 기대하지 마세요~ ㅠㅠ

불금이 다가왔답니다~!!! 오늘 다들 약속 있으신가요???

전 오늘도 역시나 저희 신랑이 모임이 있는 관계로 불금은 커녕 집가서 애봐야된답니다 ㅠㅠ

다들 저대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점점 실력이 느십니다~~~ ^^
오늘 햇볕이 너무 뜨겁네요~~ 아이와 함께 즐거운 금요일 보내셔요!!!~ ^^

그러게요~ 너무 더워요~!!
벌써 이러면 올 여름 어떻게 보낼지ㅠㅠ

저도 홍차한잔! ㅋㅋㅋㅋ
시간이 빨리가죠? 6월도 가고 있으니 말이죠 ㅠ.ㅠ

그니까요~ 너무 빨리간다는 ㅠㅠ

어머... 거품 표현까지 디테일을 놓치지 않네 ㅎㅎ
정말 벌써 6월 끝이야.
내 나이 돌려줘 ㅠㅠ

ㅋㅋㅋ 그치 거품 표현!!!
내 나이는 어쩌고~~ 어리면서 ㅠㅠ

아줌마는 불금을 모릅니다^^;;
차 한잔 마시고 진정해야겠어요~
놀고픈 이마음을요~!!

맞아요~!! 불금이 뭔가요?? ㅋㅋㅋ
지난주엔 불금을 보냈다는건 비밀~!! ㅋㅋ

하필 이 뜨거운 날씨에 홍차를 주시면 어떻게 합니꽈~~ ? ㅋㅋ
잘 그리셨네요^^
집에서 아이와 함께라도 좋은 시간 되시길... ㅎ

ㅋㅋㅋ 그건 또 생각을 못했네요~ 다음엔 아아를 그려야하나요? ㅋㅋ

앗! 사장님!~ 여기~ 홍차한잔 주세염!!

ㅋㅋㅋ 요기요~!!!

ㅋㅋ 잘마실깨유 ㅋㅋ

저도 오늘은 독박 육아 입니다. 캬캬
오늘도 힘내십쇼 깽걸님 !! 날씨가 정말 덥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

ㅋㅋㅋ 흠님도 독박육아였군요!!
동지가 있었다니!! 위로가 되네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이건 뭐..거의 다이아몬드 손이 다 되가네요!

아직은 따라하기만 하는거죠~~^^
아직 멀었답니다~ ㅠㅠ

크~ 정말 대단하세요~~

크~ 감사합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