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출근길을 위한 모닝커피+도넛 당첨됐답니다~~ ㅋㅋㅋ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다들 즐거운 월요일 출근길이셨나요?

전 어제 밤에 @soyou.park 소유님의 월요일 출근길을 위한 모닝커피+도넛 이벤트에 당첨이 됐답니다~ ㅋㅋㅋㅋㅋ

어제도 딸램을 재우다가 일찍 잠들었는데 어쩐일인지 10시 40분쯤 잠에서 깨서 그냥 의미없이 핸드폰 한번 봤더니 글쎄!!!! @soyou.park 님의 당첨 소식이 와 있더라고요 ㅋㅋㅋ

월욜이 출근길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거여서 어제 밤에 보내주실려고 그러셨나봐요~ 그래서 자다가 일어나서 바로 받았답니다~~

짜자잔~!!!
KakaoTalk_20180122_083611870.jpg

헉!!! 근데 문제가 발생했답니다 ㅠㅠ 저희 사무실 근처에는 던킨이 없었던거예요 ㅠㅠ
이수니까 당연히 있겠지~ 하고 생각했는데 ㅠㅠ 근처에는 없더라고요

집에 가는 길에 바꿀까도 생각했는데 월요일 아침 활기차게 출발하라고 해주신 이벤트에 그렇게 하기엔 좀 그래서
결국!! 남성역까지 갔다 왔답니다 ㅋㅋㅋ
7시쯤 출근해서 사무실에 있다가 8시좀 넘어서 슬슬 출발해서 갔다가 왔네요~ ㅋㅋ

드디어 던킨도너츠 도착!!
KakaoTalk_20180122_083612311.jpg

이왕 여기까지 온 김에 사무실 사람들도 같이 먹을려도 도너츠를 넉넉하게 샀네요~ 히히히 먹기편하게 작은걸로만 사고 커피는 들고오기 번거로워서 제꺼만 ㅋㅋㅋㅋㅋ
KakaoTalk_20180122_083612776.jpg

@soyou.park 소유님 덕분에 아침에 운동도 하고 사무실 사람들한테 생색도 내고 월요일 활기차게 출발했답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따뜻한 월요일이 되시겠습니다~~^^

네네네~ 너무 즐거운 월요일 시작입니당~~~ 저도 이런 이벤트 해야겠어요~ 많은 분들이 참여하진 않으시겠지만 ㅋㅋㅋ

월요병! 따뜻한 커피와 도넛으로 한방에 날려버리세요~^^!!
화이팅!!

넹~~~~ 달달한게 월요병 한번에 날라가네요~~ 화이팅!!!^^

축하드려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ㅋㅋㅋ 감사합니당~~~ 즐거운 한주 되세용~~~^^

스팀잇을 하다보면 먼가 새로운걸 하게된달까요 ?
순기능 같습니다 ~

그러니까요~ 자꾸 뭔가 움직이게 되고 할려고 하네요~ 스팀잇 좋습니다~~~^^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퐈이팅

퐈이팅!!! ㅋㅋ

이벤트 당첨되신거 축하드려요!!!
보내주신 스팀달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제가 아직 플랑크톤이여서 힘이 없네요 ㅠㅠ 그래도 기회 되는대로 보내도록 하겠습니당~~~^^

한 주 시작을 따뜻하게 시작하셨네요

네네네~ 월요일은 출근하기 싫고 다운되는데~ 오늘은 월요병 싹~ 날려버리고 왔네용~ㅋㅋㅋ

와우 ㅋㅋㅋ 나이스입니다! 아 그리고 기프티콘 저렇게 번호 숨겨놔도.. 바코드 찍혀요! 줄의 두께들로 측정되다보니...하핳.. 이미 쓰신 거라 다행입니다 >< 맛있게 드세요!

ㅋㅋㅋㅋ 그렇지요~ 벌써 썼답니당~~~ 바로바로 써주는 센스!!!!

와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주시다니~~^^ 감사합니다! 활기차게 한주 시작하셨다니 저도 넘 기쁘네용 :)

@soyou.park 소유 님 덕분에 당첨된 제가 더 감사하죠~~~ 덕분에 활기차게 시작했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