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입학식~~!!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오늘은 아이 유치원 입학식 다녀왔답니다~
어제부터 안간다고 울면서 징징징~~ ㅠㅠ
오늘의 고생이 눈에 훤~~ 했죠 ㅠㅠ

그런데!! 이게 웬일??
아침부터 기분이 좋더라고요~
(물론 일어나자마자는 저한테 딱 달라붙어서 안떨어졌다는거는 비밀!! ㅋㅋㅋ)
1519791796976.jpg

밥도 먹고 기분좋게 출발을 했답니다~~♡♡

헉!! 그런데 가자마자 교실에서 안떨어지네요 ㅠㅠ 그래서 사진이나 찍자고 ㅋㅋ
1519791788416.jpg

저 얼굴에 하트 있는거 보고 그나마 기분 좋아졌답니다~~
그래도 시키는건 안했다는 ㅠㅠ

이래저래 고비도 있었지만 어찌어찌 마무리하고 왔네요 ㅋㅋ
1519791986100s-1.jpg

금욜엔 혼자 차태워 보내야 되는데 잘할려나 걱정이랍니다 ㅠㅠ 하지만!! 지금 걱정한다고 달라지는 것도 없으니 그날 걱정은 그날하기로!!

전 원래 오전만 빠지고 회사 가는거였는데 그냥 쉬라고 하네요~~ 땡 탔습니다~~ ㅋㅋㅋ

참고로 금욜도 쉰답니다~~~ 음헤헤헤헤

비도 오는데 다들 전에 막걸리 한잔씩 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ㅎㅎ 유치원에 재미들면 뒤도 안돌아보고 가는 모습에 섭섭함을 느끼실 겁니다! ㅋㅋ
금요일도 쉬시고 부럽습니다~ ㅎㅎ

제발 그랬으면 좋겠어요 ㅋㅋ 생각지도 못한 휴가 받았답니다~~ 좋아요 좋아~!!!

공주님이 너무 귀여워요~>.< 아직 유치원이 익숙하지
않나 봅니다~~ 금방 적응할거에요~!

어린이집도 적응하는데 엄청 오래 걸려서 유치원도 걱정중이랍니다. 그래도 나이를 더 먹었으니 잘하겠죠?? ^^;

그럼요~^^ 전보다 더 잘 적응 할거에요!

아이가 넘 예뻐요 ~ 혼자 태워 보내면 많이 걱정되시겠어요 ...

집사람도 아직 애가 어려 매일 같이 차타는 곳까지 마중가는데..

차 태워보내는건 첨이어서 좀 걱정은 되네요 ㅠㅠ 가까운데 보내고 싶었는데 떨어져서 ㅠㅠ

아이들 혼자 차태워 유치원 보내는거 엄마들 많이 걱정하시던데, 정작 웃으며 빠이빠이하고 가버리면 서운해 하시더라는... ^^;
모처럼 휴가 얻으셨는데, 막걸리에 파전... ㅋㅋ

지금 심정은 웃으면서 빠이빠이하고 갔음 소원이 없겠네요 ㅠㅠ 울리면서 보낼 듯 합니다 ㅋㅋ 신랑이 피곤해 해서 막걸리는 날라갔네요ㅠㅠ

오홋 연휴로군요! 부럽습니다 ! 처음이조금힘들지 잘할거예요!

그렇겠죠?? 잘할거예요~~ 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연휴 시작날이랍니다~~ 좋아요~~ ㅋㅋ

아이들은 엄마 없으면 잘 하니 걱정마세요~|^^

그쵸??? 어린이집에서도 잘한다고는 했는데 자꾸 이러니 걱정은 걱정이랍니다 ㅠㅠ

어머 귀여워라 유치원입학축하해٩( ᐛ )و

ㅋㅋㅋ 감사합니다~~ 이제 유딩이예요~~ ㅋ

ㅇ아~~ 애기넘이뻐요
유치원은 일찍하원하지않아요?

음~~ 유치원도 하원시간을 정할 수 있던데요? 저희앤 3시면 온답니다 ㅡㅡㅋ 그 이후로도 차량 있었어요~

아 거기유치원은 쫌다른가봐요
세시까지면 추가비용없어요?
유치원보낸분들이 그런부분에
불편해하시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