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아빠의 선물~!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내일이면 벌써 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ㅠㅠ 길게만 느껴졌던 5일이 벌써 끝나간답니다~ ㅠㅠ

그러나!! 오늘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았답니다~~ ㅋㅋㅋ

바로바로바로!!! 아빠의 선물!!!
1518861373497.jpg

아빠가 옷 사주셨어요~~~^^

돌아다니다가 입으면 이쁠 것 같다고 봐두셨다고 오늘 절 데리고 나가서 입어보라고 하시더니 괜찮다고 사주셨답니다~ 감동 ㅠㅠ

이쁘게 잘 입겠습니당~~~ ㅋㅋㅋ

다들 연휴 마무리 잘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좋으셨겠어요^^ 설에는 설빔이 최고죠^^

ㅋㅋㅋ 완전 좋았답니다~~~ 설빔 최고!!!^^

센스쟁이 👍👍👍 잘 보고가용


팔로 꾹~~💕💕

그쵸?? 센스 있으시죠?? ㅋㅋ 옷 이쁘답니다~~~ 히히히

우와 아버님 센스쟁이시네요ㅎㅎ멋지세요

그니까요~~ 우찌 제 취향도 아시고 ㅋㅋㅋ 넘 맘에 들어요~^^

아빠의 따뜻한 마음 ㅠㅠ
돌아다니다가 저옷이 우리딸에게 어울릴거같아 찜콩해둔 아버님이 너무 멋지세요. 감동입니다:)

그니까요~ 완전 감동이었답니다~~ ㅠㅠ 부모님께 더 잘해야겠어요 ㅠㅠ

와...정말 기쁘겠읍니다...아버님이 자상하시네요...

네~~~ 너무 좋아요~~~^^ 부모님께 더 잘해야겠어요~^^

완전 센스쟁이아빠♥ 최고네요!!

그러게요~~ 이번에 아빠의 센스에 놀랐답니당~~~ ㅋㅋ최고예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올해는 복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1SBD + 50%보팅)

오~~~ 감사합니당~~~^^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버지 멋지십니다. 찜했다가 딸을 델고 가서 사주시고 ..멋짐폭발

멋짐 폭발!!! ㅋㅋㅋ 진짜 그랬답니다~~ 완전 감동!!! ㅜㅠ

말그대로 설빔이네요♡
예쁘게 입으셔요~

아~~ 그렇네요~~ 설빔이라고는 생각 안했는데 맞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22.98
ETH 2580.28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