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주말의 시작~!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고 계시나요? 전 오늘 신랑이 일 있어서 회사에 간 관계로 독박육아 (?)를 하고 있답니다 ㅠㅠ

주말엔 대부분 일찍 일어나는 딸램덕분에 늦잠은 먼~~~ 나라 얘기죠 ㅠㅠ 오늘도 7시에 일어났다는 ㅠㅠ 일어나서 밥주고 블럭 갖고 놀고 했더니 시간이 훅!! 지났더라고요 EBS 번개맨 방송 시간이 지나버린거죠 ㅡㅡ 뒤늦게 틀었더니 삼국전(?)을 하더라고요 5살 아이가 보기엔 안맞어서 그만보자고 했더니 자긴 13번 본다고 ㅠㅠ(EBS가 저희 집은 13번이랍니다) 울고불고 난리 (?)였답니다ㅠㅠ

그래서!!! 얼마전에 장만한 가베를 하자고 꼬셨답니다 ㅋㅋㅋ

오~~~ 진정하고 나름 집중해서 갖고 놀더군요 (뿌듯뿌듯)
1517022854871.jpg

그런데!!! 좀지나서 다 쏟아놓고 튀었답니다 ㅠㅠ

1517022858509.jpg

그러고는 가베는 쳐다도 안보고 뒤에가서 퍼즐 갖고 노네요 ㅠㅠ
1517022860486.jpg

결국 정리는 저의 몫 ㅠㅠ 자긴 너~~~ 무 많아서 힘들어서 못하겠다네요 ㅠㅠ
1517022862061.jpg

이제 토요일 오전 지났을 뿐이네요 ㅋㅋ 육아에 지치신분들 다들 힘내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저 한복치마는 시도때도 없이 계속 입는다는ㅋㅋㅋ)

Sort: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따님은 엄마덕에 즐거운 토요일을 맞이하고 있지 않을까요? 대한민국 엄마들 화이팅입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독박육아로 힘들어 하시는 gangirl님께 보팅하고 나도 육아하러 가기~!!! ㅋㅋㅋㅋ

ㅋㅋㅋ 저희 2호 3호도 패션쇼합니다. 혼자서..

ㅋㅋㅋ오남매 어머니께 비할바는 아니네요^^! 나만의 패션쑈 재밌어요 ㅋㅋ오늘도 화이팅이예요~!!!

한복치마 입고있는게 귀엽네요ㅋㅋㅋ
독박육아 힘드시겠지만 힘내세용!!

청소도 혼자하고 세탁기 돌렸는데 작동 안돼서 수동 (?)으로 물 빼는 것도 혼자하고 지금은 신랑은 친구들 모임 있다고 나가서 여전히 혼자보고 있답니다 ㅠㅠ

저도 독박육아 중이네요..ㅠㅠ 힘내세요!!!

우리 같이 힘내요 ㅠㅠ

저도 오늘 신랑이 일을하러가서 독박육아
중이랍니다~ 방금 아이가 밥을먹다 졸려해서 낮잠이 들었네요 야호 !! 설거지를 할까 그냥 놀까 하다가 스팀잇을 하는 중이랍니다 ~ 그나저나 저도 어릴때 한복입고 노는거 무지 좋아했어요 ㅋㅋ 공주님 드레스같은 기분으로~~ㅎㅎ 남편 퇴근시간이 머지 않았네요 조금만 더 힘내요!! ㅎ

오~~ 전 아이 잘때 청소했답니다 ㅠㅠ 이제 남편분 오셨겠네요~ 전 남편이 약속 있어서 나가서 오늘은 쭉~~~ 독박이네요 ㅋㅋㅋ 일찍 재워야겠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가베 저도 샀다가 되팔았다는 ㅎㅎ
열받아서 팔았지만

ㅋㅋㅋ그래요? 전 아직 산지 얼마안돼서 자꾸 시킬려고 하는뎅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648.42
ETH 3813.42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