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습관!!을 위한 나눔 이벤~~트!!!ㅋㅋㅋ

in #kr6 years ago (edited)

또 찾아온 @gangirl 입니다~~~ㅋㅋㅋㅋ

몇일전에 아이에게 매일매일 책 읽어준다는 다크호스님의 글에 자극을 받아!!! 아이를 위해 생각나무를 만들어줬죠~~

그걸!!! 드디어 어제!!! 사용을 했답니다~~~ ㅋㅋㅋㅋㅋ

KakaoTalk_20180418_175119816.jpg

히히히히히 어제 2권 읽었답니다~~~ ㅋㅋㅋ

이제 퇴근하니까 언능 집가서 또 읽어줘야겠어요~~~

그래서!!! 나눔 진행합니다~~~~

혹시!!! 이 생각나무 필요하신분은 보내드릴께요~~~ ㅋㅋㅋ

패트지에 출력한거여서 생각보다 단단하답니다~~~ 찢어질 일 절대 없음!!!

붙여 놓으니까 생각보다 이뻐요~~~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칭찬 스티커판으로 쓰셔도 돼요~~

뭐 필요한 분 없으면 저만 쓰도록 하겠습니당~~~~ㅋㅋㅋ

필요하신 분 얘기해주세요~~~^^

Sort:  

와- 이걸 만드셨다고요?
대박대박~

그쵸??? 만들었는데 다들 필요가 없나봐요 ㅠㅠ
만들었는데 한개만 쓰기 아쉬워서 드린댔는뎅..ㅋㅋㅋㅋㅋ
결국 저만 쓰는걸로!! ㅋㅋ

아이에게 도움 되는 책읽기를 재미있게 시작 하셨네요. 저희 딸도 책을 좀 읽어야 하는데 말이죵~~ 노는걸 더 좋아라 합니다.

ㅋㅋㅋ 책읽는걸 안좋아해서 저렇게 하면 좋아할까~ 하고 해봤는데... 저희 애도 다른거 하고 노는걸 더 좋아하네요 ㅠㅠ

나무를 무척 좋아하지만 국경과 국경 사이의 검역의 문제가 있어(혹시 애벌레라도 있을까봐) 신청하지 않는것이오니 섭섭해 하지 마시고 신청 한것으로 간주 해 주십시오^^

ㅠㅠ 아무도 신청을 안하시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개털님이 신청한걸로 간주하라고 해주셔서 다행입니다~~^^
검역에 걸리니 어쩔 수 없는걸로 ^^;

아이가 있었다면 칭찬스티커판으로 쓰고 싶은데 ㅠ.ㅠ
아쉽네요~~

칭찬 스티커판도 좋은데.. 제 그림이 다들 마음에 안드시나봐요 ㅠㅠ
실력을 키워서 다음에 다시 한번 해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초등학교 다니기 시작하니깐,
공부는 뒷전이고 책읽는 거나 놀이하는 시간을 더 좋아하네요.

숙제도 하고 이제 공부도 해야 하는데,
독서는 좋아해서 다행이긴 합니다.

우와~~~ 초등학생이 책 읽는거 좋아한다니~~ 그것도 참 좋은데요???^^
책 읽는거 좋아하는 애들은 숙제도 잘하고 공부도 잘할꺼예요~~^^

생각나무가 책 읽고 느낀 점을 적어서 붙이는건가요?
좋은 습관이 되겠네요.

아직 느낀점까진 못하고 책 제목 적어놨답니다~ 매번 읽는 책만 읽어서 저렇게 하면 골고루 읽을까 했는데 어제도 역시나 읽었던 책만 갖고오더군요 ㅠㅠ
자기 나름의 뭐 법칙이 있나봐요~ ㅋㅋㅋ

자꾸 제 얘기를 하셔서 조금 민방하네요 ㅎㅎ 한달후 나무에 주렁주렁 종이가 매달려 있기를 응원합니다. ^^;

자꾸 자극을 주셔서 그래요~~ ㅋㅋㅋ
좋은 아빠니까요~!!! ㅋㅋㅋ 어제도 겨우 1개 더 붙였네요 ㅠㅠ
그래도 꾸준히!!! 붙여볼랍니다~~~^^

네~ 하루에 하나씩 꾸준히 붙이시면 한달 후 풍성한 나무를 보시게 될꺼에요~ 앞으로도 꾸준히 할 수 있게 계속 자극 주겠습니다. 전 어제도 두권씩 읽어줬어요. ^^;

와 독서라..
제 독서는 군대에있을때 독서 포상휴가 받을라고,
책읽던거 밖에 기억이 없네요 ㅎㅎ;

ㅋㅋㅋㅋㅋ
스팀잇 하시다보면 자꾸 자극 받으셔서 독서도 하시게 될거예요~~
저도 몇일전에 책 1권 구매했답니다~~ 어제 와서 아직 뜯어보진 못했지만^^;;

와 이거 이렇게 쓰시는구낭
어떻게 받아요? 메일로??

아니요~~~ 패트지에 출력해서 택배로 보내드릴려고 그랬죠~~ ㅋㅋㅋ
메일로 받으심 그냥 종이에 출력해서 써야 되니까 안이쁠까봐요~
이름도 바꿔드립니다 ㅋㅋㅋㅋㅋ

좋은습관을 만들어줄수있는것같아요~!! 생각나무 좋네요 😆

그쵸그쵸???? ㅋㅋㅋ 좋죠???
근데 애도 매미보고 파리라고 그러기나하고 ㅠㅠ 그렇게 많은 흥미를 끌진 못했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4933.05
ETH 2284.1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