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40]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메탈의자)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벌써 금요일이랍니다~!!! 오예~!!!!

내일은 주말~!!! 노는날~!!! ㅋㅋㅋㅋ

원래 이번주에 신랑이 옥상에서 고기파티 열어준댔는데... 주말에 춥다네요 ㅠㅠ

올해 첨 갖는 고기파티였는뎅.....ㅠㅠ

추워도 그냥 진행해도 될까요? 아이가 있어서 ㅠㅠ

괜히 그랬다가 또 감기 걸리면... 어머니한테 혼나겠죠???ㅠㅠ

안타깝습니다..ㅠㅠ

그건 낼 걱정하고~!!!

오늘은 메탈 의자 그려봤답니다~~~ ㅋㅋㅋ

두구두구두구두구~!!!!!(아무도 기대 안한다고요??ㅋㅋㅋ)
8.jpg

오~~~ 나름 표현되지 않았나요???? 선이 왜 선명하지 않은지는 모르겠네요 ㅠㅠ

왜 흐리멍텅해졌는지... 저의 짧은 지식으로는 알 수가 없네요... 흑흑흑...ㅠㅠ

과정 샷 올라갑니다~~

우선 기본 틀을 잡아준답니다~
1.jpg

그 다음 패스를 추가해서 패스에 그라데이션을 적용시켜 줍니다.(패스추가방법 다들 아시죠?^^)
2.jpg

의자 앉는 곳 색깔이 자연스럽게 메탈에 비치도록 표현해 줍니다.
3.jpg

메탈의 반짝거림을 표현해 줍니다.(군데군데~ 자연스럽게~!!)
4.jpg

검은색으로 음영을 표현해 줍니다.(이것도 군데군데 ㅋㅋ)
5.jpg

의자 앉는 부분도 블렌딩을 이용해 색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줍니다.(이때 밝은 부분도 똑같이 적용해 주세요)
6.jpg

의자 아래부분 그림자를 표현해 줍니다.(이펙트를 이용해 가우시안 효과를 조금 줬네요)
7.jpg

이렇게해서 완성~!!! ㅋㅋㅋ
8.jpg

자세히보면 좀 어설프지만~~~ 슬쩍 보면 그래도 느낌은 표현되지 않았나요???ㅋㅋㅋㅋㅋ

어제 다들 힘을 주셔서 의기소침해지던 마음을 다잡고 다시한번 힘을 내고 있는 @gangirl이었슴당~!!

금요일 즐겁게 보내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Sort:  

주말에 고기파티 아쉽네요. 아이는 겨울옷 입히고 먹으면 안되나요? ^^;

그러고 싶지만... 감기 걸렸다가 나은지 얼마 안돼서 ㅠㅠ

아이고... 그럼 몸조심 해야겠네요. 그리고 미세먼지도 다시 많아져서 밖은 안되겠네요. 뭐니뭐니해도 아이 건강이 최고죠.

제가 보기엔 흠이 없는데요?ㅎㅎ
깽걸님 하루도 안빼고 꾸준하신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흠이... 있답니다~~~
진짜 얼마전 여행갔을때 빼곤 한번도 안빼먹었답니다~~~으흐흐흐흐
1일1포!!!! 우리 같이 힘내요~^^

오! 고기파티~ 제발 추워라! 추워라! ㅋㅋㅋㅋㅋㅋㅋ
의자는 제법 근사하게 나왔네요~ 실력이 점점...ㅎㅎ

헉!!! 추울 예정입니다 ㅠㅠ
글구 제 일러는.. 어쩐일로 칭찬을...ㅋㅋㅋㅋ 근데 확실한 칭찬은 아닌듯..
제법 ㅋㅋㅋㅋㅋ 점점... 은 뭘까요?? 실력이 점점 주나요???(줄 실력은 없지만ㅋㅋ)

진짜 꾸준히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메탈질감표현이 참 잘되었네요~! 누가 앉으려다가 넘어지겠어요~ ㅎㅎ

꾸준히!!! 하고 있긴합니다 ㅋㅋㅋ
실력이 안들어서 그렇지 ㅠㅠ
메탈 질감은~~~ 좀~~~ 표현이 된 것 같죠????ㅋㅋㅋㅋ @designkoi님이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괜히 뿌듯하네요 ㅠㅠ

메탈의자느낌 물씬납니다!!
주말에 추울거에요 ㅠ.ㅠ 진짜 감기조심하세요~~

물씬!!! 나나요???ㅋㅋㅋ 감사해요~~~
주말에 진짜 춥대서 고기는 아무래도 물건너 간 것 같습니다 ㅠㅠ

와~! 이젠 정말 전문가시네요!!!!๑❛―❛๑

전문가는.... 멀었답니다 ㅋㅋㅋ

내일 엄청 춥데요. ㅠ-ㅠ 저도 내일 시댁가서 마당에서 고기 구워 먹고싶었는데 춥다고 해서 걍 마음에 접어 두었어요. 다음주를기약하셔야 할거 같아요. ㅎㅎ

ㅋㅋㅋ 저희도 포기했답니다~
포기하길 잘했어요~ 오늘 너무 춥더라는 ㅠㅠ

우와. 음영이 들어가서 멋진 의자가 탄생했네요. ^^b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져서 고기파티를 미루셔야 한다니..
이왕이면 날좋은날 햇살받으면서 고기파티 하세요~ ^^ 주말 잘 보내세용~

다음주는 여수 가야해서 그 담주나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 고기 궈먹기도 힘드네요 ㅋㅋㅋ

저는 일러스트 조금 배우다 그만뒀는데 다시 시작하고 싶네요^^

전 혼자 할려니 지금 막막하답니다 ㅠㅠ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2
BTC 62904.18
ETH 1671.0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