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발렌타인데이~!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내일은 발렌타인데이네요~ 그래서 회사 사람들 줄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짜자잔~!!!!

KakaoTalk_20180213_085056396.jpg
사진만 찍을려고 하면 딸이 달려와 손을 내미네요 ㅠㅠ

미리 준비를 못해서 어제 신랑 시켜서 사오라고 그랬네요~ ㅋㅋㅋ 투덜투덜대면서도 잘 사왔다는~~~(여자분이 한분 계셔서 하나는 와인으로 ㅋㅋㅋ)

솔직히 주기 싫은 사람도 있지만!!! 그 사람만 빼고 줄 수는 없어서 그냥 다 준비했네요 ㅋㅋㅋ 이것도 스팀잇에서 배운 나눔???ㅋㅋㅋ

그런데!!!

아침에 출근해보니 현장 직원분이 한분 오셨네요 ㅠㅠ 미리 준비를 못해 부랴부랴 편의점에서 하나 더 사왔답니다 ㅠㅠ

오늘 아침에 다들 생각지 못한 선물에 즐거워하길 바라며~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저희 회사는 오늘까지만 일하고 낼부터 쉰답니당~~~ 히히히히히히

다들 설 명절 즐겁게 보내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깽걸님~ 이벤트 참여해 주셔서 감사해요..
아쉽지만 2호의 새뱃돈 받으셔요~^^

오~~~~ 번외로 한번 더 하셔서 당첨이군요!!! 어예~!!! 세뱃돈 받는당~~~~ 감사합니당~~~^^

직원들까지 챙겨주시는 맘이 너무 좋으시네요~

잘보구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ㅋㅋㅋ 회사 사람들을 챙겼더니 떡값이랑 후식 커피로 돌아오더라고요~ 돌고도는 나눔의 현장~! ㅋㅋㅋ

여자 회사원들은 저것도 일이겠군요.

ㅋㅋㅋ담달엔 남자들이 챙겨야되는걸요???ㅋㅋㅋ준비하시는거죠??

뉴비가 이정도 글이면 충분합니다 ㅋㅋㅋㅋ 화이팅~!! 입니다

오~~~~ 진짜요??? 그렇게 생각해 주신다니~~ 감사합니다~~~ ㅠㅠ

^^ 화이팅 ~!!

아아.. 발렌타인데이라고 초콜릿도 준비하시고 좋네요 :)
저희는 안주고 안받기 ㅎㅎㅎㅎㅎ별로 신경을 안써요
내일부터 쉬시는건 매우 정말로 진심으로 부럽습니다!!!!

ㅋㅋㅋ서로 안주고 안받기도 좋은데 일년에 한번이니까요 ㅋㅋ 낼 쉬는건 좋은데 아침부터 장보고 준비해야해서 쉬는것같지도 않답니다 ㅠㅠ

아... 저희 회사에는직원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부담스러워욤 ㅠㅠ

ㅋㅋㅋ너무 많으면 못해요~ 저흰 몇명 안돼서 매년 챙긴답니다~ 안하면 괜히 좀 그렇더라고요 습관이 무섭답니다 ㅋㅋ

아이구..또 잊고있던 발렌타인데이를 저에게 상기시켜주시네요~~~~~ㅎㅎㅠㅠ

오늘까지만 화이팅입니다!!ㅎㅎ

ㅋㅋ나이 먹어갈수록 점점 더 잊혀져가는 것 같아요~ 저도 자꾸 까먹는다는 ㅡㅡㅋ

내일이 발렌타인 데이이군요. 흠... 가는길에 남편 초콜릿 사들고 퇴근해야 겠습니다.ㅎ

저도 아직 남편껀 안샀다는 ㅋㅋㅋ 오히려 사오라고 심부름만 시키고... 낼이라도 챙겨줘야겠어요^^;

받으신 분들 오늘 하루 기분 좋았을거예요:)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다들 좋아하시더라고요~ 하루 미리 줘서 더 그런 듯~! ㅋㅋㅋ 생각지도 않았던거니까요~ 명절 즐겁게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