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34]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레트로 뱃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미세먼지 나쁨이라네요~ ㅠㅠ

단 몇일 나갔다 온거지만~ 그땐 미세먼지 걱정은 없었는데 ㅠㅠ 우리나라도 어서 빨리 공기가 맑아졌음 좋겠어요~(뉴스에선 차 끌고 다니지 말라고 하던데 오늘 아침에 오다보니 오히려 차가 더 많았다는 -_- 아직 멀었나봅니다)

공기 걱정은 잠시 접고~ 오늘은 Appearance Panel & Effect를 활용한 레트로 뱃지로 찾아왔답니다~ ㅋㅋㅋ

레트로벳지.jpg

뭔가 좀 정돈된 느낌이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오늘 작업에선 특히 선이 많이 쓰였는데~

이때 주로 사용한 기능이 Appearance Panel이랍니다~

원을 하나 그려준 다음~ offset path로 추가로 패스를 만들어주고 Appearance Panel에서 그 획을 복사해서 이동 거리만 바꿔주면 간단하게 그려줄 수 있어요~

처음 일러스트 시작할땐 점선을 어떻게 그리는 줄도 몰랐는데 그래도 이젠 어느정도는 알게 된 것 같네요 ㅋㅋㅋ

그러나!!! 일러스트를 하다보니 색칠이나 꾸미는건 대부분 포토샵에서 하더라는..ㅠㅠ

이거이거~ 이러다가 포토샵도 배워야 되는거 아닐까요?

포토샵에서 할 수 있는거라곤 도장툴로 사진 수정하는거밖에 안해봤는데 ㅋㅋㅋ

배움에는 끝이 없는 듯 합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Sort:  

멋있는데요? 본격 미국풍. 점점 실력이 좋아지십니다.

ㅋㅋㅋ 그쵸??? 뭔가 좀 깔끔하죠??

포토샵까지 하시면 완전 고수되시겠는데요?
저도 시간되면 포토샵은 한번 배워볼까 생각중이에요
생각보다 쓰임새가 많은거 같더라구요

고수의 길은 멀고도 험하다는 ㅠㅠ
일러 마스터도 아직 멀었답니다 ㅋㅋㅋㅋㅋ
포토샵도... 알아두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이거이거 욕심만 많아서 큰일이예요 ㅋㅋ

인생은 배울께 엄청난거 같네요ㅎㅎ 포토샵 도전!!

그니까요~~~
아직 제대로 하지도 못하면서 욕심만 ㅋㅋㅋ
일러를 좀만 더 잘하게 되면 천천히 도전해볼려고요 ㅋㅋ

ㅎㅎㅎ포토샵까지 자연스럽게 배움이 이어질 듯한 느낌이 드는걸요. ㅋㅋㅋ 그나저나 프로파일 사진으로 지정하셔도 될 것 같아요~~~좋은데요??

아무래도 그럴 것 같아요~~ 아직은 일러만으로도 벅차서 좀더 익숙해진 다음에 할려고요 ㅋㅋ
오~~~ 프로파일 사진을 바꿔도 될까요?ㅋㅋ

배움에는 끝이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평생교육인가 봅니다.

그니까요~~~
평생교육 완전 와닿네요~
손 놓음 그냥 아무것도 안하게 되고 뭔가를 하게 되면 끝이 없다는~~

정말 배움은 끝이 없는듯 합니다. ~~
화이팅 입니다. ~~~

그니까요~~
이거 배움 이거 배우고 싶고 저거 배움 다른거 또 배우고 싶고...ㅋㅋㅋ
욕심만 늘어가네요~

프로필 로고 만들어달라고 졸라야겠네요.^^
풀보팅입니다~♡♡♡

ㅋㅋㅋ 창의성이 좀 없어서~~^^;;;
감사합니다~^^

왼쪽도 예뿌지만 오른쪽이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드는 걸용?ㅎㅎㅎㅎㅎ정말 배지로 만들어서 가방에 달구 싶어요♥실력이 폭풍 성장하시는 거 가타용! 포스팅 보는 재미가 있어요 히힛

ㅋㅋㅋ 그렇지요?? 오른쪽꺼를 좀더 열심히 했답니다 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26.55
ETH 3459.9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