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29]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꼬부기,파이리)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주륵주륵~~~

이런날은 따따한데 누워서 만화책 봐줘야되는데 ㅠㅠ

회사에 출근을 해야하니~~ 만화는 못보고~~ 어제 @k3g3m님의 요청(?)에 의해!!! ㅋㅋㅋ
꼬부기랑 파이리 그려봐답니다~~~

짜자잔~!!!

전체2.jpg

우선 첫번째 꼬부기!!

밑그림 대고 따라 그렸답니다~~~ 테두리 따주기!!
꼬부기1.jpg
ㅋㅋㅋㅋㅋ 대고 그리는건 이제 간단하답니다~~~ 음헤헤헤헤헤헤

색칠해주기~!
꼬부기2.jpg
가뿐하게 완성~!!!ㅋㅋㅋ

자신감이 붙어서 다시 보고 그리기 해봤답니다~~
테두리 그리기~!!
꼬부기3.jpg
오~~~~ 어제 피카츄보다 훨~~~씬 잘그렸단 생각이..ㅋㅋㅋㅋㅋ

색칠해줍니다~~
꼬부기4.jpg

헉!!!! 뚱뚱해졌어요~~~ㅠㅠ

밥 먹어서 뚱뚱해진걸로 ㅠㅠ

두개를 그렸더니 힘이 빠져서 여기서 끝낼려고 했지만~~~ㅠㅠ
파이리도 얘기하셨기에... 안하기엔 찝찝해서 ㅠㅠ 또 그렸답니다

이번엔 바로 보고 그리기~!!!!

테두리 그려줬답니다~~
파이리1.jpg

오~~~ 훌륭해요 훌륭해~~~ 잘그리지 않았나요?ㅋㅋㅋㅋ
파이리가 훨씬 쉬울 줄 알았는데 불꽃도 있고 더 복잡하더라고요 ㅠㅠ

색칠해서 완성해줍니다~
파이리2.jpg

음헤헤헤헤헤 잘하지 않았나요????(파이리가 좀 싸납게 그려지긴 했지만 ㅋㅋㅋ)

전체샷~!!
전체.jpg

뿌듯합니다~~~ ㅋㅋㅋㅋㅋ

어제 피카츄 보고 그린거 보고 저희 회사 사람이 비웃었는데 오늘은 비웃지 않을 듯 하네요 ㅋㅋㅋ

다들 비오는데 조심해서 다니세요~~^^

Sort:  

우와 엄청 잘그리시네요 ㅎㅎ
저도 좀더 노오력을 ..

헉!!! 지금도 잘그리시던데~~
더 노력하심~~~ 제가 설 자리가 없어요~~~ ㅠㅠ

우와 ~ 제 '왕왕왕' 빼셔야겠어요 ! 너무 잘 그리시는데요 ! ㅎㅎ

ㅋㅋㅋ 오늘껀 쫌 잘 그린 것 같아요~~~ 뿌듯뿌듯~!!^^

으아 너무너무 귀여운 꼬부기랑 파이리^0^ ㅋㅋ 요 아이들은 넘 귀여워서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져요. 비웃는 사람들 때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어제 피카츄는 완전 비웃음을 샀답니다 ㅠㅠ
오늘껀 아직 못보여줬는데~ 웃음거리를 제공하진 않을 듯 해요~~ㅋㅋㅋ
감사해요~^^

오오오 대박대박 어제 피카츄는 쫌 달랐는데
파이리 꼬북이는 완전 똑같아요!
전 고라파덕 좋아했는데
고라파덕도 부탁드려요 ㅎㅎ

ㅋㅋㅋ 피카츄는 좀 많이 달랐죠??
이제 비율을 대충 잡을 수 있을 듯 해요~
헉!! 고라파덕이라... 이러다 포켓몬 캐릭터 다 그리는거 아닐까요?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가요. 오늘은 3개나 그리시고 점점 실력이 느시네요? ^^;;

오늘 진짜 많이 그렸어요 ㅠㅠ
대고 그리는건 빨리 그렸는데~ 그냥 보고 그리는건 오래 걸렸답니다
색깔 넣어줄려면 그것도 생각해서 그려야해서 ㅠㅠ
색칠하는거 어케하는지 배우고싶어요~~

와 너무 잘그리셨네요ㅋㅋ 저는 대고그려도 저렇게 이쁘게 못그릴거같아요ㅋㅋ

대고 그러시면 다~~~ 그리실 수 있어요~~
저 완전 똥손이랍니다 ㅋㅋㅋㅋㅋ
일러스트의 힘을 빌리면 다 되더라고요 ㅋㅋㅋ

이제 초보 떼셔도 되겟어요 !!! 짱이에요!!!

오늘껀 좀 잘 나왔죠??
꼬부기가 좀 뚱뚱해지고 파이리가 좀 사나워지긴 했지만 ㅋㅋㅋㅋㅋ
그래도 느낌은 비슷하게 나온 것 같아요~~~히히히히히

일부러 실력을 숨기시고... 왕왕왕 초보라고 하시는것 같은데요^^ ㅎㅎ

우와~~~~ 그정도까지 봐주시다니 ㅋㅋㅋㅋㅋ
첨에 선긋기 연습했는걸요 ㅋㅋㅋ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우와 !!! ㅋㅋㅋㅋㅋ
쵝오 !!! 헤헤헤 이렇게 요청을 들어주시다니 +_+ !!
파이리 꼬북이.png
요롷게 캡쳐해서 고이 보관 할게요 ㅋㅋㅋㅋㅋ
정말 잘 그리시네요 ^~^ 이제 초보 아닌거 같아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청을 받아들였답니다~~~ 생각보다 오래 걸려서 1개만 할려고 그러다가 파이리가 간단해 보이길래 시작했는데 꼬부기보다 더 오래 걸렸어요 ㅠㅠ

꼬부기가 좀 뚱뚱하지만~~~ 밥먹어서 그렇다고 생각하시고 애교로 봐주세요~~ ㅋㅋㅋ

이정도면 더할나위 없이 좋죠 !!!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ㅋㅋ 꼬부기도 통통한게 귀여워 죽겠네요 ㅋㅋㅋㅋㅋ

와~ 제가보던 만화캐릭터에요!
누가비웃나요~ 이렇게 잘그리셨는데~~~
비도오는데..출근하기 싫으셨쬬...저도그래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그쵸???? 잘그렸죠???
근데 어제 피카츄는 쫌 웃기긴 했어요 ㅋㅋㅋㅋㅋ
이제 쫌 감을 잡은 것 같아요~~~
하필 오늘 신랑이 일찍 출근하는 바람에 절 데려다주지 않았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147.39
ETH 1559.6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