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25]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리본&풍선)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다들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주 마지막 일러시간이 되겠네요~ ㅋㅋㅋ

오늘은~ 리본 그렸답니다~~~(덤으로 풍선까지 ㅋㅋㅋ)

짜자잔~!!!

풍선.jpg

오늘 연습한건~!!! 리본이라는거~~~ 풍선이 아니라는거~ ㅋㅋㅋ

풍선은 그냥 애교로 봐주세요^^;


  • 사용한 툴

펜툴
join
shape builder tool
gradient


  • 펜툴로 대략적인 리본 모양 그려주기

1.jpg

  • Alt + Shift로 그대로 복사해주기

2.jpg

  • 조인(Ctrl+j)으로 끝부분 연결해주기

3.jpg

  • shape builder tool로 면 합쳐주기

4.jpg

5.jpg

  • 그라데이션 넣어주기

6.jpg

7.jpg

배우걸 토대로~ 좀더 복잡하게 연습해 봤답니다 ㅋㅋ

별 차이는 없지만~~~ 연습이니까~!!!

8.jpg

ㅋㅋㅋㅋㅋ 끈은 이쁘지 않나요???

배우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모를땐 저걸 어떻게 그리나~~~ 막막했는데~~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가~~ㅋㅋㅋ

다들 불금 되세요~~^^

Sort:  

끈작업이 잘된거 같아요 입체감있게 좋은데요 !!!

끈 이쁘죠?ㅋㅋㅋ 구불구불~
군데군데 엉성한데가 있지만~ 처음이니까^^;
나중엔 무슨 핑계를 대야 할까요?^^;;;;

끈 작업 잘하셨네요~^^
모양이 동일하지 않은게 진짜 사람이 리본 작업한거같아요~~

그쵸~~~
끈 그리기가 생각보다 쉽네요~ ㅋㅋ
역시 모르면 쌩고생~!!! 아는게 힘이랍니다~~~ ㅋㅋㅋ

와우...멋진데요???
이렇게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 좋죠!!!ㅎㅎ

그니까요~~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나중에도 계속 기억하고 있어야 되는데~~기억...하겠죠?^^;

(오늘보팅40)

리본 완전 그라데이션 작살~~
진짜 구불구불한 느낌인데요?
점점 느셔~~

ㅋㅋㅋ 많이 늘었죠~~
끝을 좀 더 말아줘야 되는데~~ 그건 좀 자신이 없어서 그냥 다 펴버렸답니다 ㅋㅋㅋ

그라데이션을 하니까 진짜 리본 같아요 ㅎㅎㅎ

그쵸? 그라데이션 하나에 느낌이 확 달라지더라고요~ㅋㅋㅋ

어떻게 만들어지나 싶었는데,

shape builder tool로 면 합쳐주기

이런 기능이 정말 편하게 만들어주네요.

완~~~전 편해요~
저 기능 모르면 그리는데 너무 어려울 듯 해요
그냥 슥슥 합쳐주니까~ 이건 뭐 일도 아니랍니다 ㅋㅋㅋ

오 진짜 멋져요 그라데이션~~

할땐 생각보다 빤딱빤딱하지 않아서 그랬는데 막상 다 하고 보니 빤딱빤딱해요~~ ㅋㅋㅋ

리본끈이 잘표현된것같아요~ ๑′ᴗ‵๑

리본끈 그리기가 좀 쉬웠답니다 ㅋㅋㅋ
풍선에도 좀 더 성의를 다해서 그렸어야 되는데.. 넘 대충한 듯~!^^;;

곧 깽걸님께 대문 이미지 부탁드려야겠는데요? ^^

ㅋㅋㅋㅋㅋ 그러기엔 아직 실력이 턱없이 부족하네요

오랫만에 방문했더니 와~~우 너무 잘하시는거 아닙니까? 꾸준히 열심히 하면 무언가 이룰수 있겠지요?
풍선과 리본 잘 보고 갑니다.

그렇죠??? 꾸준히 하면 늘겠죠???^^
내일도 또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872.28
ETH 1690.6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