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24]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라면)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오늘 또다시 찾아왔습니다~~~ㅋㅋㅋㅋㅋ

다들 출출하시죠????

맛있는 라면 드세요~~~~^^

라면.jpg


라면과 구공탄~♪♬

꼬불꼬불 꼬불꼬불 맛좋은 라면
라면이 있기에 세상 살맛나
하루에 열개라도 먹을 수 있어
후루룩짭짭 후루룩짭짭 맛좋은 라면
(가루가루 고춧가루)
맛좋은 라면은 어디다 끓여
구공탄에 끓여야 제맛이 나네
꼬불꼬불 꼬불꼬불 맛좋은 라면 후루룩짭짭 후루룩짭짭 맛좋은 라면
라면(가루가루 고춧가루)
라면(가루가루 고춧가루)
만두의 친구가 찐빵이듯이
라면의 친구는 구공탄이지
그래도 라면은 맛좋은 라면은
구멍 뜷린 구공탄에 끓여야 제맛
구멍 뜷린 구공탄에 끓여야 제맛
(가루가루 고춧가루)


라면 그리긴~~~ 어려웠답니다~~~

면발은 아트 브러쉬를 이용해서 쉽게 그렸지만~~ 이것저것 손댈데가 많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뭐~~~ 나름 라면인건 알아보시겠죠?ㅋㅋㅋ(면발이 좀 국수같지만^^;;)

그래도 이건 창의적으로 그린거랍니다 ㅋㅋㅋㅋㅋ

써비스로~!!!

1.jpg

저처럼 하반신 통통 여자아이랍니다 ㅋㅋㅋㅋ

리본 그릴려다가 어찌어찌 찾아 그리게 된 아이랍니다 ㅋㅋㅋ

창의적인 아인 아니랍니다~(컨닝했어요~ ㅋㅋㅋ)

다들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Sort:  

여자아이 넘 귀여워요~!!ㅎㅎ

ㅋㅋㅋ 귀엽죠??
머리만 이~~~따만한게 ㅋㅋㅋ

thank you~^^

우와~ 일러로 그리시는거예요? 너무 귀여워요!

우와~~~ @solnyou님한테 그런 칭찬을 듣다니!!!! ㅋㅋㅋ
큼이가 젤루 귀여워요~~~^^

약간 부족한듯 싶으나..오히려 인간미가 넘치는 그림입니다.

ㅋㅋㅋㅋㅋ 가장 진실된 평을 해주셨네요~~
제가 봐도 좀 부족해요~ 국물도 더 잘 표현해야 되고~ 기름기도 좀 표현해주고 해야 되는데~~
그럴려면 진짜 5시간은 잡고 있을 것 같아서 어느정도 선에서 마무리 했답니다 ^^;

일러스트 이제 초보가 아니신것같은데요? 라면이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ღ'ᴗ'ღ

처음 시작할땐 진짜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이긴 해요~
많이 늘긴 했지만~ 아직 많이 부족하답니다~~~ 더 열심히!!! ㅋㅋㅋ
응원 감사해요~^^

ㅋㅋㅋㅋㅋ실감나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나름 열심히 그렸어요~~~
다음엔 뭘 그려야 되나~ 고민이랍니다

라면보니 식욕이..
그만큼 잘 작업하셨다는 의미가 아닐까요?ㅎ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꼬불꼬불한 부분이 좀 부족하지만~~ 첨연습한거니까~^^;

앗!!!!전 물 올리러 갑니다~!!!^^

ㅋㅋㅋㅋㅋ 나름 괜찮죠~~ @doduji79님 그림에 비하면~ 미흡하지만~ ^^;

파와 면발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ㅋㅋㅋㅋ
당장 라면먹고싶지만 참아봅니다 ㅠㅠ

ㅋㅋㅋ 파 잘그렸죠?? 파를 알아봐 주시니 감사합니다 ㅠㅠ

우와 적응기 맞으세요! 전포토샵만해보고 일러스트는 만져본적없는데 아트브로시? 궁금 하네요ㅇㅂㅇ책찾아볼강

포토샵도 어렵잖아요~~~
전 포토샵은 도장 툴로 지우는 것 밖에 몰라요 ㅋㅋㅋㅋㅋ
브러쉬 종류에 아트브러쉬가 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306.02
ETH 1581.7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