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19]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PUCCA)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지난주말 놀러 갔다 왔더니 오늘 너무 피곤하네요 ㅠㅠ 아침에 일어나기도 힘들었다는...

역시 노는 것도 체력이 있어야 할 수 있나봅니다 에궁~~~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하나 그려봤습니다~~~

뿌까~!!!!

3.jpg

으흐흐흐흐흐~~~ 간단하면서 이쁩니다~~~

저 혼자만의 생각은 아니겠죠?^^;

전엔 대략적인 크기는 따서 그렸는데~ 오늘은 그냥 다~~ 그렸답니다~~

간단하지만~~~ 대략적인 비율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네요~ 음헤헤헤헤

이뻐서 맘에 듭니다~

올리면서 다시 보니 이것저것 비율이 좀 안맞네요 ㅠㅠ

다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도 저 캐릭터 좋아했어요~ 학교다닐때 저 캐릭터
문구품은 다 샀다는 ㅋㅋ 잘그리셨네요~^^

저도요~~~ 전엔 마우스패드도 뿌까였는데 디루워서 버렸네요 ㅠㅠ

@gangirl님 저랑 취향이 비슷하네용~~>…<

뿌까! 이제 진짜 초보탈출이신데요?

ㅋㅋㅋ 많이 나아졌죠~~? 근데 넘 어려운건 아직 엄두가 안난다는 ㅠㅠ

이제 왕 하나 빼셔야죠? ㅎㅎ 살짝 얼굴에 살이 오른듯 하지만, 잘 그리셨네요^^

ㅋㅋㅋ 얼굴은 살짝 살이 오르고 몸은 좀 홀쭉하고 슬쩍슬쩍 틀리답니다 ㅋㅋ 낼부턴 그럼 왕 하나 뺍니다~~ ㅋㅋ

저도 이 캐릭터 좋아하는데.ㅎ
실력 좋으십니다.ㅎ

오~~ 뿌까 좋아하시는분들이 꽤 계시네요~~ 첨보단 많이 발전했죠?? 근데 뿌까는 생각보다 간단하다는거 ㅋㅋㅋ 글씨 쓰는데 더 헤맸답니다 ㅠㅠ

옷!뿌까다!완전 잘그리심요!저 뿌까의 눈이 저는 맘에듭니다요~

저도요~~~ 시크한듯 하면서 귀여우면서 선명한 색감대비 완전 좋아요 ㅋㅋㅋ

뿌까 ~ 엄청 오랜만인 캐릭터네용~ 우와 ~ 어떻게 이런 손재주를~ 저도 배우\고 싶습니당~

ㅋㅋㅋ 그쵸~~~~ 오랜만이죠~ 이건 마우스만 열심히 움직이면 가능하다는 ^^;;;

오늘도 잘 만드셨네여 ㅋㅋㅋ
저도 빨리 디자인 작업을 시작해야하는데 장비살돈을 아직 못모아서 모으는 중이네요 ㅋㅋ

오~~~ 장비라하면 어떤걸?? 전 주변에 펜 있다는 사람 있어서 그거 얻어서 쓸려고 그러는 중이랍니다 ㅋㅋㅋ

디자인패드랑 노트북이요 ㅋㅋ이렇게 두개 있으면 시작 할 수 있는데....없네요 ㅋㅋㅋ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6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러스트 연습하시나봐요 뿌까 귀엽네요

네~~ 일러스트 배우고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78.31
ETH 2546.2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