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18]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수호랑)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오~~~ 드디어 금요일 일과도 끝나갑니다~~~ ㅋㅋㅋ

뭐 집에가면 독박육아가 기다리고 있지만 ㅠㅠ(신랑이 불금에 약속을 잡아버렸답니다 ㅠㅠ 저랑 불금을 보내야 하는거 아닌가요???)

뭐 내일 힘든 일과가 기다리고 있기에~ 오늘은 용서해 줄까 합니다 ㅋㅋㅋ(제 지인들 만나기로 했거든요 음헤헤헤헤헤헤)

오늘은~ 일러스트로 수호랑을 그려봤답니다~

요즘 평창동계올림픽이 핫한 관계로~ㅋㅋㅋ

짜자잔~!
2.jpg

원래는 몸까지 다 그릴려고 했으나!!!

너~~~무 어려워요 ㅠㅠ

펜툴, 클리핑마스크, 메쉬 툴을 사용했는데~ 익숙하지 않다보니 자꾸 헤매고 있네요 ㅠㅠ
(아무래도 펜을 사야할까봐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우선 머리만!! ㅋㅋㅋ

그래도 좀 비슷하지 않나요??

####이상 때 꼬질꼬질 수호랑 그려봤답니다~~~ㅋㅋ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와~ 어떤 것이 원본인가요??ㅎㅎ 금손이셔요! 일러스트 10년전에 써보고 못 써봤는데 버전이 몇인가요? 많이 달라졌네요+_+

일러스트 CC랍니다~~ 저보다 그림 훨씬 잘 그리시던걸요 ㅠㅠ

ㅋㅋㅋㅋㅋ제 말이 맞죠? 날로갈 수록 실력이 늘어나시네 이제 조만간 평창 올림픽 드론도 그리시겠는걸여

괜찮죠?? ㅋㅋㅋ 근데 익숙치 않아서 너무 오래 걸려요 ㅠㅠ 익숙해 질때까진 우선 따라 그리기 연습!!

이정도면 익숙해지는건 시간문제고 점점 추상적인 작품도 가능하겠는 걸요?

보기 좋아요. 잘 그리셨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칭찬은 절 춤추게 한답니다~~~ ㅋㅋㅋㅋㅋ

옆에 원본이랑 비교하니 똑같네요~
고수가 보인닷! ㅎㅎ

안보고 그려야 고수라는 ㅠㅠ 전 아직 쪼랩이랍니다~ ㅋㅋㅋ

오~ 잘 그리셨네요^^ 완전 왕왕왕 초보는 아니신듯...ㅎㅎ

그럼~~ 왕 하나는 뺄까요???? ㅋㅋㅋ

헛 펜 없이 마우스로만 그리신건가요? 엄청난데요;;
육아는 같이 해야죠~ 아빠 호출 하세요 ;D
짱짱_작은거.gif

아직 펜이 없답니다 ㅠㅠ 역시 펜이 있어야겠죠?? 애 아빠는 오늘 10시까지만 들어와 줬음 좋겠네요 ㅋㅋㅋ

대박!!! 완전 잘하시는데요??

ㅋㅋㅋ 완전은 아니고 헤매면서 열심히 했어요 ㅠㅠ

우와 ~ 너무 멋진데요 ? ^.^
역시 스팀잇에는 금손이 많으셔요 +ㅁ+

라라님이 더 금손이던걸요 ㅠㅠ 사진을 어쩜 그리 잘찍으세요~~

오오 수호랑 넘귀여워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그래도 첨보단 훨씬 나아졌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311.78
ETH 2418.0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