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17]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heart)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배운 걸 이용해 하트를 그려봤답니다~~~ㅋㅋㅋ
이건 어제 올린 글에 @jangkeum님이 댓글 다신 걸 보고 그려봤네요.
허접한 제 실력을 매일 같이 봐주신 분이랍니다 ㅠㅠ 감사감사~~
짜자잔~!!!!
어떠신가요???? 아직 좀 미흡하죠?ㅋㅋㅋ
마우스로 그리다 보니 글씨가 이쁘게 안써지네요~ 브러쉬로 그냥 쓰다보니 ㅡㅡㅋ
다음부턴 있는 글씨체를 이용해서 이쁘게 꾸미는 걸로 해야겠습니다~ 그래도 은근 오래 걸렸어요 ㅠㅠ 이쁘게 봐주세요~ ㅋㅋㅋ
하는 김에~ 스팀잇 로고 한번 따봤답니다~
위에 있는게 펜툴로 따서 다시 그린거!! 밑에 있는게 기존 로고 스샷으로 가져온거랍니다~~
비슷하지 않나요?ㅋㅋㅋㅋㅋ 그래도 그동안 배운게 도움은 되는 것 같네요~~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하트가 반짝반짝 예쁜데요 !!!
스팀잇 로고도 넘넘 멋집니다. !!!
ㅋㅋㅋㅋㅋ반짝반짝 하죠?? 근데 자세히 보면 얼룩 투성이라는거 ㅋㅋ
잘하시는데용~ 저는 이정도라도 할수있으면 좋겠어요~ 혼자 독학하시는건가요?
아 둘째까지 어린이집 가면 저도 하고싶은게 너무 많은데..
언제 그 시간이 올지~
좋은하루되세요 깽걸님~
네~~ 독학이랍니다 ㅋㅋㅋ 전 둘째가 없는 관계로^^; 처음 시작이 어려워요~ 일단 처음 시작하니 어케든 꾸려가네요 ㅋㅋ
하트 잘 만드셨어요~!!!
스팀잇로고도 훌륭합니다~ !
일취월장하시네요~
스팀잇 로고 생각보다 잘했죠? ㅋㅋㅋ 아직 좀 미흡하지만 나름 뿌듯하답니다~~^^
네~ 스팀잇로고 잘만드셨어요~!
뿌듯 하실만 합니다~~
나날이 발전하시네요. 정말 처음에는 일러스트 모르고 시작한겁니까?
네~~ 일러스트 모르고 시작했는데 하다보니 점점 나아지네요 ㅋㅋㅋ 나름 뿌듯하답니다~~^^
헛... 마이하트가 왜 저기에 !!!!!!!!!젤리마냥 말캉하게 생겼네여 ㅋㅋㅋㅋ 오늘작품 굿굿
왜케 늦게 오셨어요~ ㅠㅠ 아침부터 그려놓고 기다렸어요~ ㅋㅋㅋ 맘에 드시나요?
맘이라뇨. 저것은 마이하트라니까요 지금 심장도난당해서 찾는데 여기 있었네요. 찾아갑니다.
마이하트 줍줍.줍줍 ㅋㅋㅋㅋㅋ
다행이예요ㅠㅠ 언능 가져가세요~ ㅋㅋㅋㅋㅋㅋ
앗 생각해보니 제 닉넴만 들어갔다면 제가 가져가서 대문으로 쓸뻔 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장금님 닉넴을 넣을까 하다가~ 그건 쫌 그런 것 같아서 안넣었답니다~ 대문으로 쓰셔도 상관은 없지만~ 아직은 너무 허접한관계로 ㅠㅠ 그냥 맘만 받아주세요~ ㅋㅋㅋ 끝없는 응원의 힘!!! ㅋㅋ
ㅋㅋㅋㅋㅋㅋㅋ보팅받은것만 봐도 얼마나 잘했는지 답은 있는걸요? 그렇게 말씀하시니 더 멋진걸로 받아가겠습니다!!지금도 훌륭하십니다 ㅋㅋㅋ 더욱 더 기대되는 실력이십니다 👍
하트가 예쁘신대요^^ 먼가를 배우셔서 글을 쓰신다는게 좋네요~
전 취미가 딱히 없어서 ㅠㅠ 스팀하게 되면서 먼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부쩍 드는 요즘 입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한번 놀러오세요~
ㅋㅋㅋ저도 그래서 겸사겸사 시작했답니다~ 놀러갈께요~^^
반갑습니다 가입한지 2일된 뉴비입니다^^
팔로우,보팅 하고가요 시간되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자주뵈요^ㅡ^
반갑습니다~~ 맞팔해요~^^
우왕!! 많은 발전하셨는데용!! +_+/ 화이팅!!
처음보다 엄청 발전했죠?? ㅋㅋㅋ 이 다음부터가 문제 일 듯 하지만 지금 당장은 기쁘다는 ㅋㅋ
잘하시는데요. 뭘..
오~~~ 그래요?? 다행이예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