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 Movie 리뷰] 52살의 여자도 38살의 남자를 만날 수 있다 :) Paris Can Wait!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ang-2 입니다.

몇일전에 일찍 퇴근하고 "파리로가는길 (Paris Can Wait)" 영화를 봤어요.
저는 사실 영화를 보기전에 그 영화의 스토리는 보지 않고 보는 습관이 있어요 ㅎㅎ

이전에 대충이라도 스토리를 알고보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떨어져서 그러는데요.
덕분에 별 기대없이 보는 영화들이 마음에 와닿을때가 많아요 :)

movie_imagePRQCR0I6.jpg

파리로가는길도 로드트립 영화답게 예쁜 풍경과 좋은 음악으로
기분좋은 감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영화를 보고나서 안 사실인데 실제 감독의 경험담이라고 하네요.
실제로 파리까지 7시간 넘게 가본적이 있다고하니 ㅋㅋ 재미있네요

영화를 보는 내내 중년여배우 "다이안 레인"의 우아함도 느낄 수 있고
남자 배우의 음식 사랑 ㅋㅋ 맛있는 먹방을 느낄 수 있어요

83.jpg

저도 파리로가는길처럼 가끔은 계획에 없던
재미있는 여행을 하고싶다 ~ 라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기회가 된다면 영화처럼 자동차로 낭만이 가득한 프랑스 여행을 해보고싶네요.
혹시 파리로가는길을 보게되신다면 음악에도 집중해보세요!

여행의 설레임을 더 크게 느낄 수 있습니다.

영화 평점 : ★★★★☆ , 결말이 조금 아쉽 ...
장르 : 드라마 , 로맨스
감독: 엘레노어코폴라

아참! 52살의 여자도 38살의 남자를 만날 수 있다?
영화를 보고나면 무슨소린지 알 수 있습니다 :)

Sort: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큰 제목과 작은 제목등 멋진 서식으로 쓰시려면 마크다운 에디터를 찾아보세요. 스팀잇은 마크다운이라는 글쓰기 방식을 사용하거든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79 / 3개 / 합계 : 11.38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여자친구가재밌다고말해줬던영화였는데 ㅎㅎ이런 내용이군요

프랑스 영화답게 재밌는 요소들이 있어서 지루하지 않았어요 ㅎㅎ 기회되시면 한번 보세요~~

ㅋㅋ프랑스는 좀 그렇죠 ㅋㅋ 당장 대통령부터가 26살 연상인 영부인을 두고 있는...

몰랐던 사실이네요 ㅋㅋ 움~ 제목의 저 대사는 스토리와 많은 연관성이 있지는 않은데요...ㅋㅋ 영화 보시면 알 수 있으실거에요 ㅎㅎ 스포하지 않겠습니다:)

Congratulations @gang-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는 20살의 여친을 만나고싶네요 히히

욕심쟁이! 우후훗 ㅋㅋㅋ

Congratulations @gang-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ㅋㅋㅋ봐야겠어요~여행하는 기분 느끼러, 그리고..ㅋㅋ

그리고...? 20살 어린남자를? ㅋㅋㅋ 도전해보세영 헿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447.77
ETH 3173.1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