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an] 문탠로드

in #kr7 years ago (edited)
부산 그 중 해운대에산다는 것은 꽤 큰 축복일지도 모르겠다


대한민국에서 해운대 하면 모르는 사람도 없거니와 각종 편의시설들이 잘 갖추어져있다.

(최근들어서는 아파트만 짓는것 같아 좀 모양새가 그렇다건 나혼자만의 생각인지?)


아무튼, 해운대 뿐만 아니라 바다를 보며  뛰어다니고 노을을 볼 수 있다는 환경만으로도 충분히 멋지다.


조금전 달맞이 고개를 운동하다 중간에 쉬는 Point에서 찍은 사진인데, 해운대의 마천루와 바다 그리고 광안대교


절묘하게 어우려저 멋진 야경을 선사한다.

아이폰으로 촬영했으나 주변이 어두운 관계로 이 야경의 느낌을 다 담지 못한것이 아쉬울뿐


내가 좋아하는 아이폰의 느와르 필터로 적용후 다시 찍어보았는데 정말 멋지게 표현되었다.


아침,저녁 달맞이에서 조깅합시닷!!

Sort:  

부산갔을때 문텐로드와 미포철길을 갔었는데 참 좋더라구요
부산에 사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그렇죠 문탠로드 와 미포철길은 바로 아래위라 여행하기에도 딱인 코스죠!

저도 해운대 삽니다~ 반갑습니다~

오우 주민분을 여기서 만나다니 넘 반가운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76.07
ETH 2667.9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