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버섯이 말라버렸습니다.

in #kr6 years ago

죄송한데 배너경매가 뭔가요?;ㅎㅎ 배너를 원하는 사람에게 '파는' 건가요? 그렇다면 제 경우는 고유의 캐릭터가 들어있어서 다른 분들의 블로그에 쓸수 없는것 같네요 ㅎㅎ 본의 아니게 참가가 어려울듯 합니다;;;

Sort:  

네. 알겠습니다.
처음 진행하다보니 권고사항을 미처 다 설명하지 않아서 미비한 부분이 많네요.
그래도 선물하신다고 생각하시면 제작자의 아이디와 낙찰자의 아이디를 같이 넣어서 진행해도 될것 같기는 합니다.
정 내키지 않으시면 빼고 진행합니다. 참가자들에게 최대한 이익이 돌아가게끔 설계된 챌린지라는 점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예, 저도 참가하고 싶지만 버섯이 제 대문 캐릭터라서 이번엔 어려울것 같네요^^~ 앞으로 다른 이벤트에 종종 참가하면서 여러가지 그림으로 남들에게 선물도 하고 싶습니다.

이번 이벤트 진행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예. 그럼 지친 마음 빨리 회복하시고 좋은 꿈 꾸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083.18
ETH 2578.5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