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 아버지 (PSY - Father)

in #kr9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강쥐 사범 입니다.
오늘의 첫 포스팅은 짧게나마 여러분들모두 각자의 아버지를 생각하시며 이 글을 보았으면합니다.
오늘은 싸이의 '아버지' 라는 곡을 소개하려합니다.

Hello. It is a Puppy Master.
Today's first posting is short, but I hope everyone will think of each one's father and see this article.
Today I am going to introduce a song called 'Father' of Psy.

싸이를 좋아하시는분들 이라면 이 노래를 아실지도 모릅니다.

If you like psy, you might know this song.

'아버지' 라는 이 곡은 2005년 7월 23일날 발매되었고, 주제는 아버지의 희생에 관한 노래 입니다.
싸이라하면 모두들 웃기고 과감한 모습을 상상하시겠지요. 하지만 싸이도 이러한 감정적인 노래도 있었습니다.

저도 이 노래를 듣고 부르며 눈시울이 붉어진적이 많은데요..
예전에 철없고 버르장머리 없던 저를 생각한 아버지께서 얼마나 힘드시고 희생을 하셨는지 이해가 가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 노래를 계기로 더욱더 열심히 살고 효도를 하게 돼었습니다.
여러분도 이 노래를 모르시거나 아시더라도 한 번 다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무심하게 철없이 행동해왔는데 아버지께서 얼마나 희생하셨는지 아시게 될겁니다. ^^

이상 강쥐 사범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The song "Father" was released on July 23, 2005, and the theme is about the father's sacrifice.
If you say cy, you'll imagine everyone laughing and bold. But Psy also had these emotional songs.

I heard many people singing and singing in this song.
I understand how difficult and sacrificed my father was when he thought of me, who was without iron and never before.
So I got to live harder and act more with this song.
If you do not know or know this song, please listen again. You've always been without a fuss, and you know how much your father has sacrificed. ^^

I will finish the posting of the Puppy Master.

Sort:  

아버지 학교다닐때 참 많이 듣던 노래인데 잠들기전에 오랜만에 들으면서 자야겠네요 오늘 노래 추천 많이받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오늘 처음 스팀시작했어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전 싸이 좋아합니다.
일단 남자라면 좋아해 줘야해요..
군대 2번.. 갔다 온 뒤로.. 더 멋져 보입니다.
한국의 보물 ,,^^
정말 매력적인 가수에요^^

일리있는 말씀이십니다. ^^

싸이는 사랑이죠^^

그렇지요?! ㅎㅎ

네^^

ㅎㅅㅎ

저도 이노래 참 좋아해요!
이승기버전도 있지만 싸이버전이 훨씬 좋더라구요

오오 이노래좋죠! ㅎㅎ
근데 이승기버전은 들어보지를 못했네요..하하;;

뮤직비디오가 압권이죠 ㅠ

그춍..ㅠㅠ

아버지...
제가 아버지가 되어보고
아들의 나이가 제가 아버지를 잃었던 때가 되어보니 더 절실하게 느낌이 오더군요.

말로 다 표현하지 않지만 아버지의 사랑 또한 어머니의 그것과 다르지 않답니다.

아버님 일은 안됐습니다...
어릴적 그러한 크나큰 슬픔에 가지고 잘 견뎌내신거 같아요. 한편으로는 정말 부럽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버지의 사랑과 어머니의 사랑또한 대단하다 생각합니다.
큰 고통을 겪고 견뎌내며 저를 키우셨으니 정말 대단하신 분들이죠. ^^

좋은 부모님과 함께 하고 계시는군요.
아픔은 있으시겠지만
그래도 부모님은 계실때 효도 드려야 합니다.

당연하죠~^^

저도 이 노래 좋아합니다! ㅠ

이 노랠 듣고 눈시울이 붉어진게 한 두번이 아닙니다..ㅎㅎ;;

콘서트때 꼭 마지막쯤 이노래 부르죠.ㅋ
노래 좋긴 하지만 싸이랑 매칭이 안된다고 생각해요.
싸이는 아시다시피 금수저^^;

저는 콘서트는 가보지 못하여 잘 모르지만 이 노래는 떼창이 필수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싸이랑은 매칭이 아되긴 하지만 좋은 노래인건 사실입니다. ^^

저도 참 좋아하는 노랩니다. 노래 들을때 마다 울컥하죠...싸이는 무대와 퍼포먼스도 좋지만 작곡, 작사도 정말 훌륭합니다 :) upVote

마자요...싸이는 노래의 천재성도 있지만 개그성도 있어 재미있지만 노래도 좋은 것들이 많이 나오죠.
그래서 전세계적으로 팬이 많은가 봅니다. 하하

I just listened to 'Psy - Father' with english subtitles. The song is beautiful! ;.;

Hard to believe this is the same guy who made gangnam style

Yes it is him!!! LOL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847.89
ETH 1686.3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