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쒸 오랜만에 했더니 힘들어... (Ah It's been a long time and it's hard...)

in #kr7 years ago

아..드디어 오늘 운동을 제대로 하였습니다..허허;;
어제까지 손목이 너무 아파서 운동을 제대로 못 하였지만 오늘은! 프로젝트 영상도 찍고 드디어 저도 운동에 동참하여 불태웠습니다. ^^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서 몸을 한번 보았더니 많이 좋아졌더군요. 그래서 사진 한 번 찍어보았어요.

Oh ... I finally did my exercise today.
My wrist was so sick yesterday that I could not exercise properly, but today! I took the project video and finally I participated in the exercise and burned it. ^^

Today I woke up in the morning and looked at my body and it got better. So I took a picture.

역시 운동은 좋은 것 같습니다. 요즘 몸이 더 가벼워져서 그닥 좋진 않지만.. 그래도 근육이 생기니 만족해야지요.

그리고 바로 오늘은 버티기 운동과 복근 운동을 하였어요. 역시 오랜만에 하니 많이 힘들더군요. 하지만 저는 사범겸 주짓수 코치입니다! 절대 포기할 순 없어요! 그러므로 빡시게 운동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쉬는시간 심심하기도 하고 아이들도 별로 없어서 사진을 또 찍었어요.

I think exercise is really good. I do not like it because my body is getting lighter these days ... but I still have muscles so I have to be satisfied.

And right today, I was doing panty exercise and abs exercise. It's been a long time and it's been a lot harder. But I am a teacher and a jiujitsu coach! I can not give up! Therefore, I exercise hard.
And I was bored because of the break, and I did not have many children, so I took another picture.

관장님의 뒷태를 사진으로 보니 많이 허약해 보이시네용.. 하지만 실제로 보면 되게 커 보이세요. 하하

그리고 아이들과 게임식으로 운동을 하고 오늘은 너무 힘들어서 집에 바로 돌아왔어요. 아이들과 관장님께 죄송하지만 저도 관리를 해야해서 오늘은 좀 쉬었어요. 그래서 집에 오는길에 햇빛이 너무 이뻐서 어김없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He looks like weak in the picture of the back of the boss, but he's real look really big. haha

And I did exercise with games with children and today I was so hard that I came home right away. I am sorry for the children and the enema, but I have to take care of it and have a rest today. So the sunlight on my way home was so beautiful that I took a picture without fail.

오늘은 짧고 굵게 운동을 잘 한거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

I felt good today with a short, hard exercise. ^^

Sort:  

@gamewarrior 님 몸 보다가 제 몸을 보니 진짜 한심하네요...ㅋㅋㅋ 저도 운동좀 해야겠습니다.

하하...아닙니다..저희 관장니에 비하면 저는 별것도 아니지요..ㅎㅎ
운동 좋지요 꾸준히 해요~ 그러면 저보다 훨씬 뛰어나게 되실거에요! ^^

앜. 저도 방금 헬스하고 왔는데, @gamewarrior님 몸은 정말... 한 20~30킬로는 빼야 가능할거같아요 ㅋㅋㅋㅋ. 현재 과체중이라서요 ㅋㅋㅋ

아이고 ㅠㅠㅠㅠ 몸 관리 잘해야 돼요!! 헬스를 하시더라도 정확한 자세로!! 화이팅!! ^^

ㅎㅎ 많이 노력해야겠어요 ㅋㅋㅋ

제가 배운게 운동은 양이 아니라 질이라 했어요!!
비록 제가 운동은 많이 안했지만...참고 하셔도 좋을 거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376.09
ETH 2692.84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