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부터 데이트
오늘은 밤을 새며 새벽에 밖을나가 포켓몬고하는 것으로 하루가 시작되었다
그런데 새벽에도 사람이 많은걸로보아 포켓몬고가 인기가 많긴많은가 보다..
포켓몬고를 하고 난뒤에 집에 돌아와 편의점에서 사온 밥이랑 라면과 음료를 마시며 유튜브를 보고 있었다 뭔가 나도 모르게 몰입하고 있었는데 여자친구가 사진을 찍었더라..우띠
그러다 내가 초코우유를 흡입하는 모습이 찍혔는데 목 근육이...나도 놀랐다..
식사가 끝난후에 여자친구가 사준 레이어드 티를 입고 누워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그러고 난뒤 수원역에 가서 쇼핑을 하다가 언제나 그랬다는 듯이 사격장에 들러 사격을 하고 쥬디라는 쥬토피아 캐릭터인형과 쿠폰이랑 바꾸었다 무려 쿠폰 15장 최소 32,500원어치 인형하나...ㅠㅠ
사격도 하고 배가고파 철판볶음밥 집에 들러 볶음밥을 먹었다 너무 맛있었다 정말 정신없이 먹은거 같다 ㅋㅋ
밥을 다 먹고 펀치기계 와 축구공차는 기계를 했는데 역시 나는 펀치파워는 약한거 같다... 신기록 970인데 나는 고작 900점... 하지만 축구공은 926점 신기록에 내가 912점 이었다 으 아까워라 14점 차이라니 ㅇㅅㅇ 그렇게 다 놀고 지하상가에 들러 커플룩으로 맨투맨 티 한쌍을 맞추어 입었다
아 데이트 도중 포켓몬고를 하는데 하필 몬스터볼이 없을 때 그렇게 많은 포켓몬이 나오더라아.... 누가 나 몬스터볼 없다고 소문냈어 ㅡㅡ 누구야?! ㅋㅋㅋ
그래도 재밌고 뭔가 허비한(?) 그러고도 즐거운 데이트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