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감사합니다. ㅎㅎㅎ 개털님은 어쩌다가 지금 하시는 일을 하게 되셨는지 포스팅으로 한번 써주셔요~! ㅎㅎ 궁금합니다.

혹시.. 전에 포스팅을 하셨는데 제가 못본거라면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그 포스팅 주소를 남겨주시면 제가 볼게요 ..ㅎㅎ

네. 저는 삶의 전환점이 된 일이 있었는데 꼭 세상에 도움 되는 일을 살다가 가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습니다. 물론 그럴만한 일도 있었고요. 한번 살다가는데... 그래서 많은 아이템들을 만나봤는데 그중에 다른이가 이로우면 제가 돈을 벌수 있는 그런 아이템을 만나게 되었고 지금 하는 일에 올인을 하게 되었습니다.^^ 스팀잇도 그래서 좋아합니다.

한번 살다 가는데... 멋지십니다.. 짧은 댓글로도 많이 배우네요... 저도 이제 회사에 입사해서 일을 시작하는 시점에.. 일을 어떤 마음으로 시작해야하는지에 대해 생각이 바뀌었습니다..ㅎㅎ 물어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 감사합니다.

qkr1066 님도 하시는 일 좋아하고 본인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일이 되길 기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

"세상에 도움이 되고" , 다른이가 이로우면 돈도 벌 수 있고 ! 정말 행복한 일을 만나셨네요

넵. 아직까지는 많은 사람을은 아니지만 더 많은 사람이 이롭게 될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고 놀러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97.97
ETH 2428.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