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My Favourite Idol - Projects in the Trunk (2)

in #kr6 years ago

Imagen (14).png

Webcomic

안녕하세요.
오늘 나는 내 트렁크의 바닥에서 발견 한이 웹 콤에 대해서 이야기 할 것이지만, 분명히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My Favourite Idol (Project) 는 2017 년 12 월에 출판 된 짧은 저작물이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청중을 끌어들일 수있는 파일럿 에피소드 만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청중의 비율에 따라 만화는 계속 게시되었습니다.

그러나 한 순간에서 다른 순간으로 나는 실망하여 제 일을 그만두고 계속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순전히 프로모션을 한 후에 마침내 희극을 기다리고있는 소수의 사람들에게 사과했고 내가 그 일을 잘 할 때 기분이 좋지 않다고 설명했다.
... 그러나 며칠 후 나는 그것을 하나의 장으로 탁월한 방식으로 출판하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며칠 전에 해당 웹 사이트를 다시 수정하면 나는 80 명의 방문객과 6 명의 가입자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작지만 중요하지만) 나는 웹 코믹을 한국어로 번역하여 내 일을 즐기기 위해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는 그것이 그 만화로 완전히 돌아갈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그 작품으로 돌아가서 그것을 계속하는 것에 대해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제가 나중에 이야기 할 것입니다.


kr[Autoguardado]_01.jpg
kr[Autoguardado]_02.jpg
kr[Autoguardado]_03.jpg
kr[Autoguardado]_04.jpg
kr[Autoguardado]_05.jpg
kr[Autoguardado]_06.jpg
kr[Autoguardado]_07.jpg
kr[Autoguardado]_08.jpg
kr[Autoguardado]_09.jpg
kr[Autoguardado]_10.jpg
kr[Autoguardado]_11.jpg!
kr[Autoguardado]_12.jpg


그것이 지금까지 발표 된 유일한 파일럿 에피소드입니다.
당신이 깨닫는다면, 그 이야기는 fanfic이고, 그 등장 인물들은 실제로 존재합니다. 아무런 문제가 없도록 그들의 이름을 바꾸 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제이크가 MAt에게주는 그림은 제가 BM을 위해 만든 그림입니다.

PD :이 만화를 한 지 며칠 후, 트위터에 BM 만화가 등장 할 때처럼 그림에 대한 감사의 말과 같은 코멘트를 받았습니다. 흥미로운 아닌가?

P8.png

시간을내어이 위대한 간행물을 읽은 것에 감사드립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면, "Projects in the Trunk" 섹션에서 더 많은 기사를 만들기 위해 투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만화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다음 번엔 ...
Sort:  

혹시 한국분이세요?

안녕하세요, 늦게 읽어 주셔서 죄송합니다. 나는 한국인이 아니다.
그러나 나는이 나라가 정말로 마음에 듭니다. 나는 그 언어로 제 콘텐츠를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나는 그 나라로 가고 싶습니다.

아 그렇군요.

그런데 pati 태그 뭐예요?

나는 모른다, 하하하.
나는 여러 게시물을 보았고 그 태그를 입력하여 그것이 무엇인지 알았지 만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사용하는 한국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언젠가 우리는 그 의미를 알게 될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4.19
ETH 2341.7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