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LUDE: 망각의 길

in #kr6 years ago

Imagen (10).png

"어떤 경로가 시간으로 이어지나요?" 마가렛이 물었다.
"망각의 길"이라고 애텔윈이 대답했다. "아무도 그 방향으로 가고 싶지는 않지만".
"그럼 시간은 어떻게 찾습니까?" 제이크가 물었다.
마녀는 "쉬울 것"이라고 말했다. "네가 길을 알면 그 사람이 널 찾을거야"...

49 일 나는 통과해야했다. ..
내가 찾을 수 있어야하는 3 가지 이유 ...
결국, 50 일이 막 도착했습니다 ...

모든 것을 뒤돌아서, 내가 아는 세상; 나는 모든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아주 즐거운 방법으로 갔다. 나는 49 일 후에 결국 보상을 찾아야한다.
내가 걸을 때 나는 기쁨과 열정으로 느꼈다. 내가 살았던 모든 문제와 사물이 사라졌다. 길은 나에게 지치지 않는다. 반대로 너는 네가 멈추고 싶지 않고 계속하기를 원한다. 조금씩 나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곳으로 나를 데려 갔다.
기억 나니?
나는 기억할 수있다. 나를 막을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단지 기억할 때, 어떻게하면 새로운 삶으로의 위대한 여행이 될 수 있을까?





처음부터 멀지 않은 먼 곳에서 두 개의 커다란 탑을 보았습니다. 제 지식은이 탑이 정보를 보내고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 어느 것이 어떤 것인지 알지 못하고 그 유용성을 찾기 위해 내 관심을 불러 보지 못했습니다.





내가 몇 걸음 밟았을 때 나는 거대한 울 버들 나무 앞에서 나 자신을 발견했다. 나는 바람에 의한 그녀의 울음 소리를 듣기 위해 한 번 멈춰 섰고 놀랐다.
"때때로 바람처럼 무력한 뭔가가 가장 큰 나무를 떨어 뜨립니다"
하지만 청력이 날카 로워졌지만 아무 것도들을 수 없었습니다 ...
"나는 항상 청각 장애인이었습니다 ... 나는 내 안에 살았던 작은 버드 나무를 결코들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의 마음은 말라 버렸습니다."







그것은 타워의 입구에있는 노란색 표시를 말했다. 나는 그것을 잘 외워서 나중에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할 수 있었다 ... 나는 원하지 않지만, 시간이 당신을 찾는 것을 끝낼 것이다.







나는 길에서 항상 분열이 있었다는 이야기를 읽었다. 그리고 오른쪽의 길은 어둡고 우울 해 보였고 왼쪽의 길은 밝았고 아름다운 꽃과 풀이 햇빛과 맑은 하늘로 가득했습니다.
나는 제일가는 길을 택하기로 결정했다. 내가 좋아하는 ... 밝은 길 ...
"그러나 어떤 방법을 선택 하든지, 중요한 것은 여행"



아름다운 길을 계속하고 나면 할아버지가 나를 지나쳤으며 그의 얼굴은 익숙해 보였고 깨진 옷을 입고 질이 좋지 않았다. 그는 더러워졌고 계속 힘을 얻지 못했다.
"시간을 알려주시겠습니까?"할아버지는 물었다.
"나는 시계가 없다"나는 대답하고 계속 나아 갔다. "시간의 개념을 잃어 버렸습니다."나는 말했다.







오랜 시간이 지나자 나는 길 한가운데서 한 물줄기를 발견하고 휴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물을 가져 와서 내 얼굴을 씻었다. 나는 여행을 계속하고 언덕 꼭대기로 올라 갔다. 내가 멀리 떨어진 나의 오래된 집을 보았다. 나는 가파른 길로 내려가 시내가 도중에 막히는 장소에 도착할 때까지 바위 위로 뛰어 올라 쉽게 지나갈 수있었습니다. 나는 웃었다. 그러나 내가 바라 보았던 순간 내 표현이 바뀌었다. . .



. . . 나는 그것이 나를 해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붉은 꽃을 찾았습니다. 나는 꽃이 모든 것을 즉시 끝낼 것임을 알았습니다. 나는 나무에 가서 그 아름다운 빨간 꽃 중 하나를 가져다 주머니에 넣었고 돌아서 돌아서 나는 맑은 길은 끝났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어두운 길과 함께 도착했다. 그리고 되돌아가는 어떤 돌이도 없었다. 나는 앞으로 나아 갔고 꽃과 내가 너무 많이 두려워하는 순간에 대해서만 생각했다.

나는 어린 시절부터 비전을 가지고 있었고, 어린 시절에 이것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이시기에 어떤 사람들은 즉시 성취되었고 다른 사람들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성취되었다. 몇 가지 꿈이 이루어졌고 그 환상이 거짓말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
나는 흰 옷을 입은 강가에있는 젊은 여성을 꿈꾸며 그녀의 꽃 왕관을 쓰고 . . .
. . . 잠시 동안 그는 젊은 여자가 사과에 중독 된 공주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뭔가 깨달았 어.
"나는 내가 할 수있는 것을 모른다, 나는 심지어 나 자신을 두려워한다"
내가 말할거야.
... 내 가방에 흰 옷을 입었다.





우울하고 외롭지 만 도로는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 먼 옛날에 내가 기억하는 집은 화려하고 명랑했습니다. 갑자기 나는 비틀 거 렸고, 바닥에 돌이 세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음을 깨닫고 계속 길을 갔다. 나는 기억했다.
"내가 돌아 가야하는 3 가지 이유"나는 바닥에서 돌을 가져 와서 그것을 내 가방에 넣었다. 그들의 체중이 컸지 만, 그들이 내 여행을 계속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지만 나는 계속 나아 갔고 나는 세 가지 이유를 끝까지 지키려고 노력했다.



나는 목적지에 도착했다, 길은 끝이 없었다. 그러나 나는 계곡에서 집을 알아볼 수 있었다. 나는 그 땅을 둘러싼 울타리를 뛰어 올라 집으로왔다. 그 집은 혼자 돌보아졌고, 그것은 내 아버지 집 이었어.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음에도 기억이 사라지지 않았어. 나는 잠시 휴식을 취하고 식사를 한 후, 하얀 옷을 입은 강 근처로 내려갔습니다. 세 가지 이유로 무게가 가중되었습니다.
나는 명상하기 위해 가장 높은 돌 위에 앉아 있었고 나는 세 가지 이유를 취했다 ...







나는 눈물을 하나씩 강물에 떨어 뜨린다.
"가게의 젊은이를위한 첫 번째 작품"
"내 친구를위한 두 번째 것"
"그녀의 아름다운 목소리"

내가 사랑했던 세 명, 세 명, 세 개의 눈물이 쏟아져 강물에 떨어지고 깊은 곳에서 길을 잃었다.



내가 붉은 꽃을 가져 갔을 때, 나는 정말로 예상치 못한 무엇인가에 놀랐다. 그것이 사실인지 내 상상의 산물인지 나는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내 앞에 있었다.
너무나 아름답고 훌륭 했어요. 모두가 두려워했지만, 마침내 나 자신이 시간과 함께 얼굴을 마주 보았고, 거대한 빛의 공처럼 빛 났고, 그의 얼굴을 볼 수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나는 그를 미워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었다."시간 말했다.
"어떻게 나를 찾았습니까?"나는 물었다.
"나는 너를 발견하지 못했다. 너는 내 세월의 생각을 잃어 버렸다. 마침내 너는 내가 존재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내려다 보았고 내가 얼마나 많은 시간을 잃었는지 기억했다.
"네 여행을 기억해?"시간 묻기 "말해 봐, 너 뭐 봤니?"
그리고 나는 말했듯이, 시간이 나에게 방해가되었고, 그 의미를 설명하는 나의 마음을 분명히했다.
"나는 당신의 용기와 열정에 감탄하여 오랫동안 자신을 증명하고, 49 일은 당신이 찾은 것을 찾기에 충분했지만, ... 당신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무엇?"나는 물었다.
"맞습니다. 그러나 먼저 설명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인생 길을 따라 여행하면 자신에 대해 모르는 것을 보게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두려워하는 부분, 모든 것을 잊어 버린 부분을 보았습니다. 당신은 문제없이 간단히 많은 사람들이 덫에 걸렸다는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
"그 다음엔 그 할아버지가 나야?"
"네가 할아버지 였어."
"잊지 않을거야."
"시간을 분명히하는 것을 잊어 버리는 것이 아닙니다."그것은 이미 이야기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한 번 거기에 있었던 것을 기억하고 확신하는 것입니다. 너는 네가 간절히 바라던 것을 마침내 찾았다 고 생각했지만 너는 너의 중요하지 않은 주머니에 너가 필요한 것의 증거를 가져 갔지만 너무 많은 무게를 헛되이 적재했다.
"3 가지 이유가 ..."
"세 가지 이유가 없습니다,"시간을 방해했다. "이 세월 동안 당신은 많은 꽃들에서 수색을 해왔고 아무 것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당신이 찾고있는 것은 꽃에 있습니다. "그는 강에 접근하여 물을 만졌거나"조금 물에 "

나는 물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결코 내가 보지 않고 있었던 무엇인가 구별 할 수 있었다. ..

... 왼쪽 편에 통증이 느껴지고 눈물이 눈물을 흘리며 저에게 어떤 시간을 말하려고했는지 보았습니다. 나는 손으로 작은 꽃을 들고 있었고 눈을 크게 뜨고 나 주변에서 볼 수 없었다. 나는 혼자가 아니었고, 시간은 우리와 함께 할 것입니다.
나는 바위에서 내리고 차가운 물에 발을 들여 놓았는데, 나는 깊은 바람을 피우며 들려오는 음성을 들었다.
"당신에게는 환상이 있었지만 이해하는 것만 큼은 아니 었습니다 ..."
물이 내 무릎에 닿았으며 조금씩 조금씩 내 고통이 느껴졌다.
"너는 사랑을 발견했다. 그러나 네가 너 자신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너는 너 자신을 사랑하지 못했다"

그리고 그것은 사실이었습니다 ...

물이 가슴에 닿았 고, 나는 꽃을 내 손에 넣었다. 나는 꽃이이 정확한 순간에 나를 끝낼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50 일 오후 강가에 흰색 옷을 입은 화환이있는 젊은이가있었습니다. 그는 모든 것을 갖추고 더 많은 것을 찾을 수있었습니다. 그는 처음으로 물에서 자신의 성찰을 볼 수 있었고, 그는 부드러운 침대에서와 같이 물속에서 자세를 취할 수있었습니다.







"여기에 오는 것이 어렵지 않았지만 여전히 ...


... 나는 살고 싶니? "





그리고 나무에서 물러나는 꽃잎처럼 물에 떠있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218.49
ETH 2445.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