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티콘 감사합니다♡futuro111 (40)in #kr • 8 years ago (edited)@goldenticket,@wony 모두 감사합니다 잘쓰고 있어요!!^^ㅎ #kr-newbie #goldenticket #kr-event #jjangjjangman
@wany가 아니라 @wony 라는.....ㅠㅠ
감사합니다ㅜ
애보면서 쓰다보니 정신이 없네요ㅋㅋ
꺅~ 너무 귀여운 옴팡이네용ㅎ
이모티콘 받으신거 추카드려용~^^
감사합니다 요즘 자주 쓰고 있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