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어린이집 첫 등원!!ㅋㅋㅋ

in #kr6 years ago (edited)

엄마한테 인사도 잘하고 뒤도 안돌아 보고
들어가네요 점심먹고 데리러 오시겠어요?해서 많이
울면 연락주세요 데리러 올게요 했네요..
아직 연락 없는 거 보니 잘 있나봐요
다섯살 딸 많이 큰거 같아요ㅋㅋ
20180305_095040.jpg

Sort:  

너무 귀엽네요 씩씩하게 있나봐용 ^-^♡

잘있었는데 적응기간이라 데려가달라하셔서
데리고 왔어요ㅜㅜ

웃으면서 등원했네요 :-)
기특해라!

가정어린이집 다니다가 넓은데 가니 좋았나봐요~

너무 귀여워용~ 씩씩하게 들어가더니ㅎ
첫날부터 적응두 다 했나보네요ㅎㅎㅎ

다행이에요
적응기간이라고 일찍 데려가라셔서 아쉬웠어요ㅜㅋㅋ

웃으면서 가는아이 몇 못봤는데 ㅎ 기특하네요 ㅎ
자주놀러고 오겠습니다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가요^^

적응하고도 기분 따라 월요병 따라 울때도 있고
그래요ㅜㅋ

저도 이번에 새로운 어린이집에 첫 등원 시켰네요~ ㅎㅎ
아이들이 잘 적응하고 재미있게 놀길 바래봅니다! ^^

잘놀았는데 일찍 데려가라하셔서 데리고 왔어요
적응기간이라구요ㅜ

아이 예쁘네요 ㅎㅎ
친구들도 만나고 좋겠네요^^

감사합니다~다 새로운 친구들이라 궁금한것도 많고
그럴거 같아요ㅎ

뒤도 안보고간다니 씩씩하네요~

ㅋㅋㅋ너무 애어른 스러워 걱정이에요ㅜ

아귀여워요~ 저도 어린이집 보내야하는데... 알아본다본다하고 망설여지네요! ㅠㅠ 연도론 세살이지만 아직 태어난지 1년지난 늦둥이라~ 빠른 개월수애들에 맞춰질지도 걱정이 되고....

가정어린이집으로 보내시면 괜찮을 거에요~
좀 더 보육에 신경쓰실 수 있으니까요^^

우리 애들 생각나네요 ㅎㅎ

ㅎㅎ부모인분들은 공감하죠
다 크면 이 때가 그립겠죠?ㅜ

저희 첫 째도 얼집 5세반 입학했어요.
환경이 변하니까 여러 걱정이 들더라구요^^
따님이 정말 즐거워 보여요 ㅎㅎ

저는 특히 동생이 태어난지 이제 백일지나서 스트레스로
인한 폭력적인 부분도 걱정이더라구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15.45
ETH 2606.9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