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보는 현정부 여론조사?

in #kr6 years ago (edited)

futurecurrency.jpg

K-016.jpg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온 현정부 여론조사 결과입니다..
생각보다 장난아니게 낮네요..

젊은 남성들위주의 커뮤니티인걸 감안해도 ,,참가수를 고려해도.너무 낮긴합니다.
그냥 눈팅으로 글만보는곳이긴 하지만 저역시도 둘중에 하나를 누르라면 고민을 좀 했을거 같습니다.

저기 올라온걸 보면 단순 지지와 반대로 있어서 여러성향을 알수는 없지만,여튼 현시점에서 정부에대한 불만들이 젊은남성들에게서 많다는거 정도는 짐작할수 있지않을까합니다..

적폐청산이야 누가하든 해야될 문제이기도하구 그거하라구 뽑아준거니 당연하지만,실생활에 적용되는 주거,일자리 젠더갈등등...실질적인게 일반인들에겐 피부로 다가오죠.

그렇다구 해서 보수층이라고 말하기도 좀 애매하거든요..그냥 맘에 안드는걸겁니다...정치성향을 떠나서..

올해는 북한발 협정얘기가 오가는중이니 그렇게 정치적으로 안좋은 상황은 발생하지 않겠지만 내년이후엔 정부여당은 고심좀 해야할겁니다..
제가볼땐 차기이슈는 젠더거든요,,잘못대처하면 민주당은 5년은 그냥 5년으로 만족해야할수도..
정치인들이야 자기밥그릇은 알아서 잘챙기니 시간지나면 그시기에 맞춰 대책을 세우겠죠 머~

어제가 우수였나 그랬는데 눈이많이왔죠~사실 가뭄이 걱정되서 비든 눈이든 많이와야하는 겨울입니다..미세먼지도 좀 씼겨나가기도하구요~
즐점심들 하시구 디클릭도 눌러주심감사~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불통과 정부가 가진
선민의식 또한 지지율 하락의
큰 영향을 끼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공식 조사는 아니긴합니다..다만 여론 추이는 알아볼수 있을듯요

주거, 일자리 등... 현 정부의 일만은 아니었죠! 정권이 바뀌었다고 하루아침에 해결되는 문제는 더더욱 아니구요! ㅎㅎ
디클 누르고 갈까요? ㅋㅋㅋㅋ

어디서 돈이 뭉땡이로 안떨어지나요^

돈 뭉태기는 저한테 떨어져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론조사 잘봤습니다. 보클할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편한밤 보내세요

Hi @futurecurrenc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78 which ranks you at #1198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4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0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전에 싸논 똥을 치우려다 보니 시간이 많이 걸릴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워낙 대박똥이라...

흐흐흐 대박똥,,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52.44
ETH 2542.2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