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 주간 코스피 마감..향후흐름

in #kr6 years ago (edited)

K-013.jpg

이번주 아주 화끈한 반등 상승장이었습니다..
사실 이번주 월화..두번의 음봉으로 잘하면 박스 조정장으로 회귀할수도 있었는데..
수요일부터 3일간 양봉으로 주간양봉을 만들면서 간만에 주봉 3양봉을 만들었습니다..

물론 간간히 3양봉이 나오긴하지만 이렇게 강하게 시세는 주는건 2017년이후로 첨이 아닐까 합니다..
3일만에 80포인트 정도 오른듯 하니까요,,

내친걸음이라고 담주도 강하게 나올수는 있겠지만 상승은하되 조정의 성격이 강한 음봉출현도 생각은 해야할듯합니다...설연휴도 있구...메자들이 그렇게 땡기거나 그렇지는 않을수도 있기에..

다만 작년12월부터 이어진 외인들의 기이한 현물매수세와 환율의 안정세가 있기에 1/4분기는 밀리면 반등을 생각해볼수 있는 그런 장이 출현한게 아닐까 생각드네요..

K-016.jpg

어제 삼성전자가 3.8프로 가까이 상승했는데..수급보시면 외인들 매수세가 엄청납니다..
보통 매수가 강해도 매도세도 있기마련인데..어젠 완전히 대놓고 올려버리는 그런...
저런 수급은 거의 나오지않는 형태인데...숏포가 아주 강합니다..
단기적으로도 너무 매수세가 강해서 오히려 이상하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그러나 단기는 단기대로 흐름을 맞추어야하겠습니다~

어제 축구보고 열받아서 잠시 열식히러 나갔다가 얼어죽는줄알았습니다~엄청춥습니다..감기조심..디클릭도 꾸욱해주심감사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매도 물량을 취소했습니다. 좀더 지켜봐야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홀딩능력도 대단한 능력입니다~

ㅋㅋㅋ 열받을것 까지 있나요!! 이길수도 질수도 있는거죠!!
저도 살짝~ 열받긴 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머 그러려니 해야져

즐거운 주말 되세요. 보클!

감사합니다~

Hi @futurecurrenc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55 which ranks you at #1207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09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친구가 닭강정집하는데 축구 벌써 져서 황당해하더라구요 또르르 ㅋㅋㅋ
삼전이 오르는군요 오홍

그래두 장사잘되었겟네요^

다음주도 코인도, 주식도 가즈아~~ ^^ 보클!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