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025년 5월 26일 이디야 커피 이야기 - 드디어 수박쥬스 -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kr • last year 얻어 먹는 재미만큼 좋은건 없죠!! ㅋㅋ 한번 얻어 먹으러 가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