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25년 1월 18일 코인일상 - 솔라나 왜 상승하나? 돈이 보인다 -

in #krlast year

솔라나, 리플... 관심 가져야 하나요? ㅎㅎ
노페는 좀 아쉬운 가격인데... 치킨 값은 버셨나요?

Sort:  

솔라나는 괜찮은 것 같아요.

치킨 값 벌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