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레이디 고디바...여성의 벗는다는 이렇게 고결한 의미가 있다... [자작글과 음악 그리고 미술]

in #kr7 years ago

고디바의 일화는 여러 채널을 통해 알고있었지만... 초콜렛이 있다는 건 처음 알았네요! ㅎㅎ
인간답게 부끄러워 할 줄 알고, 외면이 아닌 내면이 아름다운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나저나 저 비정상적인 남자는 무슨 생각으로 저런 제안을 했을까요?

Sort:  

절대 실행할 수 없을 거라는
자신감으로요
최고의 수치였으니까요
목숨을 버리는 것보다요

아마
젤 놀란 건 그 비정상적인 그 남편이었을 거예요 그리고 아마도 나중엔 고디바를
존경했지 않았을 까요 ㅎㅎ 아님 자기처럼
비정상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겠네요
미친사람이라고......

이번 주말엔 어디를 다녀오실 계획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02.19
ETH 2490.3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