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수호성 2

in #kr5 years ago

섣부른 타협도, 감정에의 흔들림도 허락지 않는 냉정한 별
물론 요행이나 일확천금은 염소자리의 길이 아닙니다.

염소자리는 뭔가 갑갑할것 같아요!! 염소자리가 아닌게 천만 다행이라는...ㅎㅎ

Sort:  

맞아요~^^ 쌍둥이자리가 보기에는 염소자리는 더욱 갑갑해 보입니다.^^
인생은 확고한 목표와 의지,노력으로 이루어진다가 염소자리 입니다.
거져 생기는 것은 없다고 일찌감치 깨닭아
남보다 빨리 철이 들고 성숙한 것도 염소자리이고
대신 한발 한발 올라가 가장 높은 위치와 사회적 명성을 많이 이루는 것도 염소자리랍니다.
그래서 염소자리의 상징이 엄격함,야망, 커리어,성공이기도 합니다.^^
징하게 토성의 영향을 받으면서 말이지요.ㅎㅎ

제가 쌍둥이자리 신랑이 염소자리라서 이 댓글이 와닿네요. 성실함게 감사해야겠어요.^^

아~ 쌍둥이자리와 염소자리의 만남이시군요.^^
미미님이 집안에 활기와 분위기를 담당하시나요?
아마도 처음 사랑을 느낄 때 서로 다른 매력에 끌리셨을 것 같네요.^^

제 기억으로~ 주노님 염소자리이신거같아요 !! ㅋㅋㅋㅋㅋㅋ

뽀님 기억력 짱~! ㅎㅎㅎ

신랑이 염소자리예요...ㅎㅎㅎㅎ

남편분은 쉽게 흔들리지 않는 자신의 견고한 틀이 있을 것 같네요.
인생자체에 자신이 정해논 목표나 방식이 있을 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