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치님의 찜 토큰을 구매했습니다! I bought JJM token from steem engine !

in #kr5 years ago

귤코인이라... 귤 좋아하시는 분들 많을텐데요^^
잘 되길 응원합니다!!

Sort:  

저도요 ㅎㅎ

감사합니다!! ^^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토큰 발행 비용인 100스팀 이상만 팔려도 성공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

스팀엔진에서 토큰 발행하는 데에 100스팀이 소요되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100스팀으로 스팀엔진 ENG 토큰을 구매해야 진행이 되어요. ^^

답변 감사해요.
와우, 스팀엔진은 참 쉽게 돈 버네요.
프로그래머들이 부러워요.
스팀 재단이 SMT를 내놨으면 더 많이 벌 텐데 말이죠. ㅎㅎㅎ

그러게나 말입니다. 스팀재단이 했어야 했을 일인데, 다른 사람이 해버렸으니

그런데 사실 프로그래머의 기술력이 스팀엔진의 돈을 벌어주었다기 보다는 스팀엔진을 만든 사람에 대한 신뢰가 쌓여있던 상태였던 점이 더 큰 이유 같아요. :)

스팀엔진 자체는 크게 어려운 기술?이 사용된건 아니라고 알고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