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음가는 대로 투자하기(종목 선정)

in #kr7 years ago (edited)

아마군님~ 난독증!!! ㅋㅋㅋㅋ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트리님은 이렇게 투자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재미로 보는 겁니다!!

제일 밑에 써있어요...ㅎㅎ

Sort:  

아..네. 1년후에 발표하셨을 때 트리님 실제 수익률 보다 저 가상 투자결과가 더 좋으면 배아프실 꺼 같다는 뜻이었는데... 제가 좀 헷갈리게 쓴것 같네요.ㅎㅎ

죄송합니다... 제가 난독증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정확히! 이해했습니다! ㅋㅋㅋㅋ
가상 투자결과가 더 좋을 수도 있겠지만, 저는 EOS랑 스팀이 메인입니다. 음하하..

캬!!
이 게임은 트리님의 승리가 예상되네요.ㅋㅋㅋ
화이팅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323.94
ETH 2395.5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