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으로 데려온분이 힘들어하네요.(카톡내용유)

in #kr6 years ago

충분히 공감이 가네요! 하지만 전 가능성을 믿기에 노가다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ㅎㅎ
사실 스팀잇에 고래들이 뉴비들을 다 커버할순 없어요!
고래 한명이 하루에 몇명과 소통하며, 보팅을 할 수 있을까요!
스팀잇을 가치를 믿는다면 어느정도 투자를 통해 만들어 가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Sort:  

네 독고노인님 말씀 맞습니다. 저도 저 SP떨어져서 팔로워분들 못도와 드리는게 제일크지만 문제는 이많은 분들을 다 돌아다니지 못하는데 있네요..
어뷰저 분들이라도 1% 나눔운동에 동참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저의 바램입니다.
현실적으로는 힘들지만요^^

그분들은 그분들만의 세계가 있는듯 하니... 우리들이라도 뭉쳐서 으쌰~으쌰~ 해봐야죠^^

네 저는 저나름대로 SP올리면서 살아남으려고 하고있습니다. 꼭 살아남아서 보답하겠습니다(_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