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홀릭]EOS 메인넷 이후의 나의 EOS 관리 계획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트윈파더님^^
제가 가지고 있는 두 키중에 첫번째에 ICO 참여때 받은 것이라고 메모가 되어 있어요...ㅠ
근데 어제 스타일골드님의 조언으로 스캐터에서 퍼블릭/프라이빗 키를 생성했는데... 뮤직홀릭님 방법으로 다시 진행을 해도 상관이 없는거죠?

Sort:  

키 생성은 가능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문제는 새로 생성한 키를 어카운트(스팀의 계정명 같은 12자리 단어)에 연결해야소유권이 넘어오는데, 지금 어카운트에 다른 키가 연결되어 있잖아요. 그걸 끊고 새로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제대로 읽어본게 없어서...
시도해 볼 수 있는 방법은 다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더 알아볼께요...

다행히 팩션골드님 덕분에 등록된 키를 잘 찾았습니다!
많은 관심과 도움 감사드립니다!!

찾으셨다니 다행입니다.
프라이빗키 잃어버린 사람들 모임 텔레그램도 가입해서 찾아보고 있었거든요 . ㅎㅎ

걱정되서 다시 들어왔는데
찾으셨다니 다행이군요...어렵게 길을 걸어 갔네요.ㅎㅎ
이제 잘 관리하셔서 대박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네~ 다행히 잘 해결 되었습니다!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뮤직홀릭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809.08
ETH 3604.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