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쟈니의 생존] 동굴 생활 청산

in #kr6 years ago

참 오랜만의 포스팅~ 반갑네요!! 차곡차고 쌓인 스트레스를 녹이며...ㅠ
그 스트레스 다 녹아 없어졌길 바래봅니다~ ㅎㅎ
그저, 직장 때려 쳐도, 충분히 먹고 살만한 것에 대한 공부라... 세상에 쉬운게 없더라구요... 방법 찾으시면 꼭 알려주시구요?

Sort:  

로또당첨 밖에 없는건가...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ㅎㅎㅎ
(그러면서 로또는 안사는 게으른 쟈니...ㅋㅋㅋ)
직장생활의 피로가 한꺼번에 몰려오는 듯해, 냉동 닭발 후라이팬에 녹이는 심정으로 동굴속에 불을 피웠는데, 나와 보니 어언 2개월이란 시간이...ㅎㅎㅎㅎ
정신없이 지나갔네요 ^^

독거님 응원에 힘입어, 다시금, 이 거리를 활보 하고 다녀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64.82
ETH 2641.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