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글] 뉴비지원사업 1주일 계약 종료 후 느낌점...

in #kr6 years ago

글을 잘 쓰는것도 좋은 일이겠지만... 소소한 글로도 충분히 소통할 수 있답니다^^
즐기시고, 즐기시길 바랍니다~ 좋은 주말 되시구요!

Sort:  

독거님...^^
이렇게 사소한 글들에도 꾸준하게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 계획 풀타임 신나게 보내세요....~~^-----^

글구 독거님.... 아쉬운 점이 있다면..

님 프로필사진에 어울릴만한 멋찐 이미지가 있을 것 같은데..... 신비주의로 가시는 건가요?^^

궁금해서요... 그냥 지나가는 말입니다...^^

사소한 글이란게 어디 정해져 있던가요? ㅎㅎ 서로 소통할 수 있다면 그것으로 된거죠^^ 프로필사진은...신비주의는 아니고 그냥 귀찮아서요~ ㅋㅋㅋㅋ

ㅎㅎ..^^
제가 오지랖으로.... 너무 깊게 생각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