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몬스터] 스팀몬스터의 패스워드 관리의 중요와 스팀커넥터

in #kr6 years ago

오~ 뭔가 이해되는것 같으면서도...ㅎㅎ 대전만 안하면 되는거 아닌가요?ㅋㅋ

Sort:  

아뇨, 그런것 보다.,, 포스팅키 관리잘하고
스팀커넥터 위임한 권한이 문제 없도록.... 기도 하는정도?
기도 하기 그러니깐 스팀커넥터에 위임을 안하는거죠,, ( 전용 계정을 만들어서)
그럼 결국 본인의 포스팅키만 관리를 잘 하면 되니깐

아~ ~ 기도하기 그러니깐 대전 안하는걸로...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카드 사고 파는것도 다 포함입니다....

헉!! 이런~ 진작 그렇게 말씀하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아, 이것첨, 어렵네요
아마 SMT관련 프로젝트에서 JSON 을 사용하면 동일하게 발생할 문제 같습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