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지르고 계속 하락 ㅠㅠ 사람의 마음!

in #kr7 years ago

파워업이 목적이라면 시세에 너무 민감할 필요는 없죠! 물론 싸게 산다면 그만큼 더 많은 수량을 얻을 수 있겠지만...
뭐 전 1만원 언저리에서도 파워업 했는데...ㅋㅋ
스팀 가즈아~ 즐거운 불금 되세요!

Sort:  

헉... 1만원....그래서 어제 그런 말씀을... ㅠㅠ
네 전 어차피 파워업을 할거라 크게 개의치 않아야...
그래도 어제와 오늘의 담을 수 있는 스팀 숫자를 보니 쪼매 배가 아프네요 ^^ 힘을 더 키울 수 있는데.. 막 그러면서요 ㅎㅎ
독거노인님 조언 넘 감사했습니다
딱 그 때 확실히 결정을 했다는 ㅎㅎㅎ
즐거운 불금 되세요^^

ㅎㅎ 꼭 그런것 만은 아니구요^^
전 스팀잇을 아주 길게 보기때문에... 지금은 언제 담아도 상관없다고 생각해요! ㅎㅎ
물론 1천원때에도 파워업을 했었구요! ㅋ
애플민트님 화이팅^^ 훗날 지금 생각하면 잘 했단 생각이 들겁니다^^

넵!! 감사해요^^^
1천원이 되면 더 줍줍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편하게~^^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