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밤사이 해외증시는 모두 빨간불이었는데 코인시장은 한번 출렁였네요.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kr • 6 years ago 코인시장 왜 이렇게 힘이 없는지... 재미가 없네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