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남자에 마음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kr • 6 years ago 나 심심해.. 빨리 들어와..오빠... 당연히 빨리 들어가야죠!! 기다려 오빠 간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