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눈뜨고 코베인 느낌...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kr • 7 years ago 벌써 이글을 보고 있지 않을까요? ㅎㅎ 그래도 아버지께 좋은 선물 되었겠네요^^
제가 스팀잇 하는 것을 모릅니다 ㅎㅎ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