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KR] 반달가슴곰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kr • 7 years ago ㅋㅋㅋㅋ 곰도 주민등록번호... 일정 나이되면 민증도 발급해 주나요?
관리 번호는 있더라고요. 민증이 나오는지는 모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