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잡담] 오랜만에...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fur2002ks (79)in #kr • 7 years ago ㅎㅎ 잘 지내고 있습니다^^ 천천히 살펴보고, 빨리 활동시작 하세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