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KR] 공적(公敵)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kr • 7 years ago ㅋㅋㅋㅋ 택시 기사님 센스가 꽝이네요!!
고객의 요구사항에 충실하셨던 것도 맞는데... ^^